어서와 한국은 자주 왔지?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니(@junny)입니다.
주말은 모두 잘 보내셨나요?
전 오늘 풀근무를 하고 들어와서 이제 조금 쉬고 있습니다.

1. 서울 관광

인도에서 손님이 와서 쉬는날이라 서울을 가고싶다고 하더라구요...쩝...

송탄역 근처 호텔에 묵고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 한시간 가량 운전하여 픽업을 하고 다시 한시간 좀 더 걸려서 첫 목적지인 경복궁에 도착 했습니다.

20180610_122721_HDR.jpg

총 세명의 인도인과 관광을 하였는데요 한명 빼고는 한국에 와본적이 있었지만 처음 온 사람을 위해 경복궁을 방문하였습니다.

Capture+_2018-06-10-22-25-22.png

다행히도 비가 오지 않고 날도 너무 덥지 않아서 그나마 위안이 되었네요.

Capture+_2018-06-10-22-30-10.png

경복궁을 살짝 돌아보고 인사동을 추천했으나 롯데타워로 직행하자고 하여 이동하였습니다.

Capture+_2018-06-10-22-30-43.png

지난번에 올라왔을땐 밑이 보이질 않았지만 이번에는 그나마 다행이었습니다.

Capture+_2018-06-10-22-31-40.png

아찔함도 느껴 보았네요 ㅎㅎ
별로 한것은 없지만 이동거리가 있다보니 시간이 참 빠르게 지나가버렸네요 ㅜㅜ

호텔로 다시 데려다 주고 집에 오니 여덟시더라구요...

일요일을 이렇게 보내니 아쉬움이 가득합니다.

2. 천스파

처음 스팀잇을 시작해서 500스파를 맞춰 보팅바 조절하는 맛을 느끼고싶어 스파업을 하였습니다.

최근 천스파를 향해 열심히 달렸으나 요즘 스팀형제들의 떡락과 함께 너무 더뎌서...업비트에 가지고있던 스달, 스팀을 다 보내고 스팀잇을 통해 벌어둔 스달도 스파업을하여 천스파를 넘겨 놨네요.

총알만 있다면 지금시세에 많은 양을 좀 사두고 싶은 마음이나 좀 아쉽네요.

편안한 밤 보내시구요~ 내일부터 다시 이천스파를 향해 달려보겠습니다~^^

굿 밤 되세요~

Sort:  

이천스파 말고, 이만스파 가봐요~~ ^^;;

일단 이천스파 찍구요~ㅎㅎㅎ

오우 투명바닥 사진만봤는데도 아찔하네요 ㅠㅠ
일요일 마무리도 잘하시고 내일도 화이팅이에요!
굿밤되세요 :)

별거 아닐 줄 알았지만 약간의 후달림은 있더라구요 ㅎㅎ 첨이라 그런지 ㅎㅎㅎ

경복궁에서 롯데타워. 인사동 동선이었으면 가깝고 좋았을 텐데...롯데타워에서 후덜덜 하셨겠어요. 저는 63빌딩도 후달리던데 ㄷㄷㄷ

너무 늦게까지 욕심을 부리지 않아 다행이었습니다 그래도 ㅎㅎ

멀리서 손님이 오셨군요

서울 관광 저도 해보고 싶네요

특히나 롯데월드 타워 얼마전 가기로 했다가 취소되서 아직도 못가고 있네요 ㅠㅠ

지금 대 폭락중이라 막 사고 싶은데 구매 금지령이 떨어졌어요 ㅠㅠ

날 좋은날 잘 살피고 가세요 지난번에 갔다가 안개가 다가려서 돈이 아까웠답니다ㅎㅎ제돈은 아니었지만요~^^

천스파 부럽습니다 ㅠㅠ
전 아마 800에서 쭈~욱 갈듯....ㅠㅠ

추매찬스인데 아쉽습니다ㅜㅜ

롯데타워 꼭대기는 안가봤는데 가봐야겠군요

날이 좋으면 멀리까지도 한눈에 들어오니 한번쯤은 가도 될 만 합니다 ㅎㅎ

파워업 축하드립니다 ^-^

미미한 업이었지만 감사합니다~^^

으악 롯데타워는 사진만봐도 ㅎㄷㄷ하군요ㅠㅠ 넘넘 무섭네용

안전하다고 믿으니 별거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의외로 후덜덜이더라구요 ㅎㅎㅎ

스팀형제들.....다시 돌아올까요?
ㅜㅜㅜ ㅋㅋㅋ 진짜 너므너므...........나쁘다요

언젠간 빛을 비춰줄 날이 있을거라고 믿습니다`~~^^

저기 요번 1월1일에 부모님하고 간 기억이나요 ㅎㅎ
롯데타워 쿸쿸 사람 엄청 많더라구요 ☺️

일요일까지 바쁘게 보내셨네요 ㅠ ㅠ
오늘은 어때셨을려나~

롯데타워는 사람들이 참 많더라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