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 후 일상노트

in #kr6 years ago

퇴근 잘 하셨죠?
퇴근 후에 더 바쁜 주니(@junny)입니다~

1. 운동

어제는 비가 와서 운동을 못했습니다.
오늘은 마침 비도 그치고 미세먼지도 없어서 운동을 하고 들어 왔습니다.

20180424_214740.jpg
걷다가 조금 뛰다가 다시 걷다가 오십분 정도 한 것 같습니다

2. 저녁

운동 후 급격히 배가 고파집니다.
사실 운동하다가 급 서브웨이가 생각나서 먹을까 말까하다가 칼로리를 젤 낮게 베지에 아보카도만 추가 하여 먹었습니다.

20180424_211826.jpg

3. 어학공부

제가 영어를 잘하지는 않지만 해외영업이라 자주 쓰는데요 이전에 남미로 출장을 가게 되면서 부터 관심이 있었는데 전에 하다가 멈춰버린 스페인어 공부를 다시 시작했습니다.

20180424_211833.jpg

흥미가 생겨서 자의로 하다보니 꾸준히 해보려고 노력중입니다. 기초부터 해야지만 재미집니다.

한 강의가 삼십분이 안되서 들을만하고 전에 아르헨티나 출장때도 많이 써먹어서 나름 뿌듯했답니다ㅎㅎ (사실 먹고 구경하러 가는것만 가능했어요 숫자 조금세는거 하고ㅋ)

생각난김에 곧 아르헨티나 출장의 꼽싸리 여행기도 포스팅 준비중이랍니다^^

4. 스팀잇

일상이 되어버린 스팀잇이라 이제 씻으러 다녀와서 댓글투어 하겠습니다.

스티미언 여러분 즐겁고 편안한 밤 되세요~^^

Sort:  

운동에 자기계발까지... 멋지십니다~저도 먹는거 줄이고 운동도 나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ㅎㅎ넵 건강하게 오래 스팀잇 하려면 운동 해야죠~^^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운동 하시고 어학공부도 하시고 진짜 열심히시네요^^
날씨가 급 추워졌어요
감기 조심하시고 굿밤 되세요^^

그래서 피곤이 가시질 않나봐요ㅎㅎ@pooka님도 감기조심하세요~감사합니다^^

와 일하시면서 운동에 어학공부 대단해요!ㅠㅠ

운동이 제일 힘드네요ㅜㅜ 젤 오래걸리고 힘들고 ㅎㅎ담날은 피곤에 쩔어 일어난답니다ㅋ

운동에 공에 스팀잇까지 알찬 하루네요^^
저는 동시에 여러가지가 잘 안되서
일상이 뒤죽박죽 엉망인데 ㅎㅎ
규칙적인 일상을 보내시는 것 같아서 참 좋아보여요:)

퇴근해서 규칙적으로 보내면 아침이 힘드네요ㅜㅜ 걍 씻고 드러눕고 싶은데 말이죠ㅎㅎ

우와 거의 만보를 걸으셨군요!! ㅎㅎ
정말 걷기는 너무너무 행복한 운동인거 같아요...ㅎ
요즘은 미세먼지만 없다면, 꼭 걸어야 직성이 풀리네요ㅜ ㅋ

날이 조아서 걷기가 딱 좋더라구요~^^

크~~ 어디선가 멋짐이 보이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우왕!! 아르헨티나 여행기!!! 너무 기대됩니다. +_+/
후후.. 저는 언제 가볼까요.. ㅋㅋㅋ

ㅎㅎ아르헨티나도 사진이 정리 되는데로 시작 하겠습니다~^^

오. 베지샌드위치도 건강해보이고 좋네요. ^^
다음에 한번 라이트하게 먹고플때 주문해보고프네용.
스페인어는 박서준씨 윤식당하는거 보고 뿅~^^ 멋지더라구요.

ㅎㅎ전 출장때 영어가 안통해서 배워봤는데 할만 하더라구요ㅎ 그래서 시작했다가 요즘다시 시좍입니다ㅎ

오오오 스페인어 멋있어요 !! 화이팅 입니다. 주니님 ^.^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ㅎㅎ 원어민이 되는 그날까지ㅋㅋ

일하시면서 공부하시는분들 참 대단한것 같아요 ㅎㅎ..
주니님의 열정에 뭔가 해야될 것같아서 스페인어 여행용으로 간단하게나마 공부를 시작해봐야겠군요 ㅋㅋ

ㅎㅎ재미로 한번 시작해보셔도 좋으실것 같아요~^^ 즐거운 저녁시간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3
JST 0.032
BTC 60752.39
ETH 2904.82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