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rus707 님께 사과 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다름아니라 어제 제가 쓴글에 문제가 있어서 이렇게 사과글을 작성합니다.

제가 쓴것도 아니라....@virus707의 글을 복사하여 붙여 넣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제가 스팀잇을 시작한지 얼마 안되고, 블로그도 스팀잇이 처음입니다.

스팀잇 글쓰는걸로 딱히 돈 벌 생각은 많지 않습니다.

ICO 에 관심이 많아서 ICO 투자를 하면서 정보도 얻고 정보도 주고 싶었습니다.

글재주도 없고, 영어도 잘 못해서 할 수 있는건 스샷 찍어서 사진 넣는거뿐입니다.

그래서 ICO 참여하는 스샷만 찍고 글 설명은 @virus707님의 글을 복사하였습니다.

문제가 이렇게 클줄은 몰랐습니다.

다음부터는 이런일 없도록 하겠으며, @virus707님께 다시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모든 스팀잇 회원님께 사과드립니다.

Sort:  

팔로우하구가요

Congratulations @junhoki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753.34
ETH 3502.65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