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tus ICO add tokken 토큰 추가하는 방법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TATUS ICO에 참여 하였는데 토큰을 어디서 받는지 모르시는 분이 많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이방법은 모든 ICO 이후에 스스로 토큰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이더 스캔에 접속해줍니다.

https://etherscan.io/

우측 상단에 자신의 이더리움 지갑 주소, 또는 ICO 컨트렉트 주소를 적어주세요.

자신의 주소를 적으면 이제까지 거래 내역이 나옵니다.

그중 STATUS im - crowdsale 을 클릭해주세요.

token tracker 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빨간색 네모 안을 잘 기억해주세요.

마이이더월렛에서 토큰 추가를 눌러 줍니다.

아까 보셨던 컨트랙트 어드레스 및 토큰약자 , 맨마지막은 18을 적어주시고 세이브를 눌러줍니다

그럼 마이이더월렛에 참여하신만큼의 토큰이 보이실겁니다.

하지만 거래소에 상장되기전까지는 토큰을 다른곳으로 보낼 수 없으니 이점 참고해주세요.

Sort:  

kr-ico테그를 다시면 더 많은 분들이 보실것 같습니다

네. 수정 할게요.

감사합니다

Such a cool token, gotta check it out!

yup. i got it

좋은정보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

엄청 유용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셧다니 다행이네요

이거 하는 방법 몰라서 한참 헤매이다 찾았네요
감사합니다. ^^

네. 커뮤니티나 까페에 물어보는 사람이 많아서 제가 올려 드렸어요 ㅎ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ㅎㅎ 모르시는분이 많은것 같아서요

좋은 정보 잘보고~팔로우하고 가요^^ 앞으로도 자주 소통해용~!ㅎㅎㅎ

네. 감사합니다

그런 방법이 있었군요 👍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당 이제 ico해보려는데 도움이 됩니당 ㅎ

잘봤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310.07
ETH 3504.54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