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들 보내고계신가요!!

in #kr7 years ago (edited)

주말들 잘보내고 계신가요~~~날씨가 우중충하지만 꿀같은 휴일이네요 하루종일 쉬면서 휴가계획을 한창준비중이라 공유 하면 좋을것 같아서 글 살짝 적어요!! 개인적으로 필리핀을 너무 좋아해서 필리핀위주로만 보고 있지만 참고하시라는 의미로 올려보아요
http://fly.philippineair.co.kr/booking/findListSpcExhibition.lts?efcCodeList=RB0105&utm_source=playwings&utm_medium=promotion&utm_campaign=playwin.gsimage.jpegimage.jpeg
필리핀 에어는 쫌 보기가 쉬워서 사진으로 공유해요
제가 발품해서 알아낸정보는. 에어부산이 7-8월 세부발 비행기가 많이 저렴하네요 아마도 지금 필리핀이계엄령을 선포해서 그렇겠지만 최근다녀오신분들 글로는 아주 평온하다고는 해요!! 비행기표아직 못구해서 고민중이신분들 얼른 준비하세요. 모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Sort:  

잘봤습니다~
보팅과 팔로우하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조금이라도 도움이되시길바랄게요 두서가 없는글이지맘 저도 찾다가 갑자기생각나서 적어보았어요~~즐거운 주말되세요

풀보팅한데이준호야 ㅋㅋ달성하자

ㅎㅎ즐거운주말보내세요

여행갈때 참고하면 좋겠네요~
팔로우 하고가요~

네넵 저도 맞팔 앞으로 좋은내용많이 공유해요~~

이 글보니까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네요
여행 관련 글 많이 부탁드려요 :)

네넵 더욱더 많이 올려볼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693.62
ETH 2494.94
USDT 1.00
SBD 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