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오빠의 돈버는 스팀잇 ! 다시 시작하겠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해오빠입니다 :D

images.png

앞전에 스팀잇을 시작하면서 돈되는 정보를 많은 분들께 알려드리고싶었는데 아홉수에 걸렸는지

안좋은 일들이 연속으로 터지면서 모든일이 중단되었습니다ㅠ

현재는 다시 일을 시작하고 내일부터는 꾸준하게 스팀잇에 글도 많이 쓰고

많은 분들과 소통하면서 돈버는 방법을 공유하고싶네요~:D

다시한번 많은 응원부탁드리구요. 궁금한점은 얼마든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

감사합니다 ^^

내일부터 다시 가즈아!!!

[kr-join 처음으로 달아보는군요 ^^; 많은 응원과 추천부탁드립니다!!]

Sort:  

환영합니다. 맞팔하고 서로 소통해요.^^

오호 안녕하세요 ㅎㅎ 앞으로 좋은글 기대할게요 ^^

다시 시작하는걸 환영합니다~~가즈아
image

환영합니다 팔로우할께요^^

맞팔가겠습니다ㅎ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게요. 팔로우, 보팅하고갑니다.^^

반가워요 ㅎ 맞팔해요

김해~ 반갑네요. 저는 부산살아요 ㅎㅎㅎ 보팅하고 팔로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맞팔 갈께요 +_+!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반가워요^^
앞으로 좋은 활동 응원 합니다ㅎㅎ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1180.45
ETH 2409.35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