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트코인갤러리와 가상화폐갤러리에서 넘어온 jungsuck입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줄여서 빗갤과 가갤에서 정보추천글을 쓰다가 스티밋이란곳을 처음 알게되서 들어오게 됬습니다.

그곳에서는 일방적인 저의 정보글만 주었기 때문에 제가 얻는 이익들은 단지 응원 뿐이었지요.

이곳에서는 저의 정보글로인해서 이익을 얻으시는 분들과 제가 정보글을 올릴때 받는 의견들이 저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이라고 믿습니다.

처음이지만 저의 경력들은 남들의 탄성을 자아내는 이력들이 여럿있습니다.

저의 경력들을 소개해드리지요.

DGB코인 호재정리 및 이슈거리본문.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ecoin&no=367496
27일 02시경에 올린글이 이후 360>440 까지 상승보인 모습입니다.

가상화폐 갤러리에 emc2에 관한 정보글후의 큐텀글 올린 본문입니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ecoin&no=376059

emc2가 1800사토시에 추천글을 올렷는데 2배가까이 뛰운 3600사토시에 거래됬을때 저에대한 정보가 많은도움이
되었다고 잘보고있다고 의견이 올라와서 힘입어 바로 큐텀에 대해 정보를 올렸습니다.(마이너갤러리라 로그기록이 남지않아서 emc2추천글 본문은 못찾았습니다 ㅠㅠ)

이후 큐텀은 22000사토시>29000사토시 까지 치고올라와서 많은 수익을 주었지요.

제가 마지막 빗갤과 가갤에 올렸던 BAT에 관한 정보글입니다.
http://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ecoin&no=382011

제가 올린종목들중에 가장 최근종목입니다.
5700사토시에서 6500사토시까지 올랐엇네요.

여태 저의 자기자랑이였습니다.

아니꼽게 생각하실수도 있지만 저는 제가 준 모든 정보추천글다음에 큰펌핑이 한번씩와서 최대 2배이상 최소 몇십프로는
상승했던 종목들입니다.

가상화폐갤러리에서 "코인정보글"검색하시면 제가 썻던 자료들이 나올겁니다.

글을쓰다보니 제 성격상 제가 자랑스러워 제 자랑을 하다가 욕도많이먹고 얻는것도 없는데 이런글을 써야하나 싶을때

스팀잇에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여긴 저의 정보글이 보팅에 의해 다른사람들에게 유익한 자료가 될수도 있다고 하더군요.

이제 스팀잇에 저의 생각과 가상화폐들에 대한 유익한 정보들을 올릴 예정입니다.

많은 응원과 다음글에선 종목들의 정보들과 사진첨부도 넣도록 하겠습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많은 의견바랍니다

많은 정보 부탁드립니다!

좋은정보부탁드려요

팔로우할게요~

환영합니다~!
저도 블록 체인 관련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 업보트했어요~!
앞으로 좋은 정보 기대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7883.59
ETH 3070.40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