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o Japan # 인공위성에서도 볼수있는 별모양의 공원 고로카쿠2탄 (공원편)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ungs입니다.

이전에 인공위성에서 볼수 있는 별모양의 공원 기억하시나요?


(사진출처 : https://ko.wikipedia.org/)

요런모양이었죠?
전망대에서만 봤으니 실제 공원은 어떤지 확인해봐야겠죠?

이 공원안에는 하코다테 부교쇼(箱館奉行所: 하코다테 행정집행소)가 있습니다.
행정집행소면.... 우리나라도 따지면 ..옛날 시청정도 되려나요??

위에서 봤을때 별모양이다보니 ...
들어가는 입구도 약간 꼬불꼬불합니다. ^^

일본어랑..영어...둘다 .. 대충밖에 모르지만...
행정집행소와 고료카쿠 요새에 대한 설명인거 같죠? ^^


드디어 입구에도착 ㅎㅎ 해서 터널도 지나고
위에서 내려본거같이 푸릇푸릇하죠? ^^

좀들어가서 살펴보면 이곳에서는 !
유카타를 대여해서 입어볼수 있습니다. ㅎㅎ
시간은 짧지만 1,000엔 정도의 저렴한 가격에 유카타를 입고 사진을 찍을수 있으니 ~
입고 찍으면 재밌겠죠?

요런식으로 말이죠 ㅎㅎ

일본도도 있던데 ... 사무라이 복장을 하고
한번찍고 올껄 하고 살짝 아쉬움이 남는군요 ㅎㅎ

공원 가운데에 위치한 하코다테 행정집행소 입니다.
안쪽이 궁금해서 들어가보려고 하니 .....돈..돈을 요구합니다. ㅠㅠ
그래도 왔으니 구경안할순 없어서 1인당 500엔을 내고 들어가봤습니다.

안쪽에는 영화에서 볼수 있던 많은 숫자의 다다미방? 을 볼 수 있습니다 .

물론 이런 전시품들도 볼수 있고

이런 역사적인 .... 내용도 볼 수 있었지만..
전 읽을수가 없더군요 ㅠㅠ

사실 안쪽은 생각보다 볼게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냥 밖에만 구경하다가 나올껄 이런느낌?
입장료로 유카타나 입어볼껄 후회했습니다.
나 사무라이 복장 잘 어울릴 자신 있는데 ..하고 말이죠 ㅠ

고료카쿠 공원 자체는 생각보단 볼게 없단 느낌도 들었습니다.
벗꽃이 필때는 정말 볼거리가 많다고 하던데 .... 여름에는 ...
먼가 살짝 부족한 느낌? 이었습니다 .
그래도 전망대에서 구경한후에 산책정도로하기엔 좋은 장소입니다. ^^

이상으로 고료카쿠 공원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살짝 밋밋했죠? ㅠㅠ
제가 사무라이 복장을 하고 왁! 하는 사진하나쯤은 올렸어야 했는데 ...
다음에 방문하면 인증할게요 ㅋㅋ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복장이 기대되는군요. ㅋㅋㅋ

ㅎㅎ 아쉽지만..다시 일본을 가서 ...
입어야겠죠? ^^

very good, the defense system look very dutch,

유카타를 입고 한장 찍어셨어야죠.... 아쉽네요^^ ㅋㅋ 사무라이는 잊으세요~ 오직 유카타~

여자는 유카타가 이쁜데 ..
남자는 ..먼가? ...
아저씨같더군요 ..ㅠㅠ

안녕하세요 jungs님, 정말 일본풍이 팍 느껴지는 장소네요.
일본사람들이 별을 좋아하나 봅니다 ㅎㅎ 별모양 공원이
지난번에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 사무라이칼도 한번 구경해
보고 싶어 지네요. 감사합니다~~

ㅋㅋ 그러게요 ...
실제 칼은 아니겠쬬? ㅎㅎ
오늘도 방문 감사드립니다.

아 네 ㅎㅎ 그런가요 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다.

일본의 느낌이 물씬 느껴집니다 ㅎㅎ

건물 안쪽에
다다미 방이 엄청 많더라고요 ㅎ
실제 사는거같이 물건들이 없는게 살짝 아쉽더라고요

용정님~일본 댕겨 왔나 봅니다.^^
담엔 꼭 사무라이 옷도 걸쳐보구
하세용~~^^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264.03
ETH 2431.1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