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 to Japan # 100년 전통의 스키야키 전문점 아사리혼텐(kuroge wagyu young cow's beef sukiyaki)

in #kr7 years ago (edited)

travelto.jpg

오랫만이죠? 오랜만에 일본여행 포스팅입니다.
스키야키는 일본의 전통적인 나베(소고기 전골) 요리로 우리나라에서는 먼가 소고기 샤브샤브 같은 느낌이죠?


이번에 방문한 장소는 일본 북해도에 위치한 하코다테의 아사리 혼텐(阿佐利本店)이란 장소입니다.
이곳은 1901년부터 문을 열어서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엄청난 전통을 가진 음식점인데요
그만큼 인기도 많아서 ~ 무조건 예약을 하고 가야합니다.

예약한 이름으로 이야기를 하면 점원분이 알아서 각방으로 안내를 해줍니다.

메뉴판을 살펴보면.... 많은 메뉴가 있긴 하지만
오늘은 스키야키를 먹기로 했으니 그쪽을 살펴보면
등급에 따른 가격차이가 있더군요 ...

메뉴판을 보니 kuroge wagyu (흑와규) 중에서도 어린것들이 비싸군요 ...
그 외에는 등급에 따른 가격 차이가 있는거 같습니다.

먹을꺼면 가장비싼 영흑와규를 주문했더군요
정말 마블링이 환정적이지 않나요?? 스키야키를 몇번 먹어본적이 있는데...
이정도는 처음이었습니다.

처음에 물을 살짝 부은후에

다시 육수를 부어줍니다.

불을키고 조금씩 끓이다보면... 아래와 같이 점점 익어가는군요 ~

소고기라 얼마 지나지 않아 금방 익습니다.
와 ..얼른 먹어야겠죠??

날계란을 찍어먹을수 있게 소스로 주는데 ~
찍어먹으면 좀더 부드러운 맛을 느낄수 있습니다.
크.... 정말 맛있습니다.

123.png

그리고 사케도 한잔 먹어보려고 ~
점원분에게 추천해달라고 해서 680엔짜리 사케를 한잔 주문했습니다.
한잔인줄 알았는데 병으로 나와서 둘이먹기엔 딱 좋았습니다.

조금 먹다가 칼국수도 넣어서 먹어야죠?? ㅎㅎ
슬슬 배부르기 시작합니다.

마지막으로 상큼한 아이크스림으로 후식까지 나오는군요 ~
먹어보니 정말 왜 이곳이 인기있는지 알수 있는 음식점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계산서입니다.

흑우 어린와규 2인 4300엔씩
삿포로 맥주 2병
사케 1병 입니다.
만엔이 뱃속으로 사라졌지만.... 정말 맛있습니다. 가격은 정말 비싸죠? ㅠㅠ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음 마음 100%입니다.

102.png

Sort:  

아직도 종이영수증을 쓰는군요
급하지않은 일본문화인듯 합니다
저도 일본여행시 빨리빨리에 익숙한 한국과는 많이 다름을 느꼈고 여유로움이부러웠습니다

그렇더군요
특히나 일본도 삿포로같은 대도시보다는 소도시나 중도시가
좀더 여유롭고 편안하더군요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Nice food young cow's meet

날계란 소스라니.. 정말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겠네요~
정말 맛있어보여요ㅠㅠ
사진으로봐도 만엔이 아깝지 않아보입니다.

ㅎㅎ 하코다테가 가기쉬운도시가 아니라 ..

꼭 가게되면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점심때 이 포스팅을 보니 배가 고프군요ㅎㅎ 얼른 식사해야겠어요.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ㅎㅎ 즐거운식사가 되셨을지 모르겠군요 ~
7월쯤데 다녀온 여행을 한번식 포스팅을 하다보니 아직도 하고 있군요

그래요. 사실 jungs 님은 이 일본음식 포스팅으로 매료됐었는데
알고보니 개발자셨어..

그러게요 ...난 맛집과 여행 포스팅을 주로 했는데 ...
.... 트윈님의 영향을 받은것도 있죠 !!

캬... 진짜 본격적인 곳이군요!!! 저도 몇달전 일본여행가서 와규스키야키 먹었었는데 참 맛있더라구요... 계란 소스가 일품입니다 ㅎㅎ 이곳도 방문해보고싶네요 ㅎㅎ

거기도 가격은..비쌀꺼같군요 ㅎ
와규 스키야지 정말 또 먹고싶어요

꺄!!!!!!!!마블링 쵝오!!!! 배고파졌어요오... ㅠ_ㅠ

그쵸 ..와규가 정말 마블링이 좋다고 하던데
저런 마블링은 처음봤습니다.

소고기를 안먹는데도 불구하고 군침이 ^^ 날개란을 찍어먹는다라 호기심 생기네요 ~~

ㅎㅎ 계란소스라 비릴줄 알았는데 ~
하나도 비리지 않고 ..정말 부드럽습니다.

맵지않고 담백한 맛이 맜있을거 같아요~
달걀 소스는 처음봐요 ㅎㅎ

ㅎㅎ 네 ~ 아주살짝 잘짝지근 하기도 하고
국물도 맛있고 소고기도 정말 맛있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