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tup ] 전주 밋업공지 스팀잇 분들 함께합시다. (8월 3일)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ngs입니다.
다들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엔 제가 투자한코인들의 하락으로 인해서 코인과는 좀 떨어진 삶을 살면서
결혼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코인들아 올라라 ㅠ)

다름이 아니라 오랜만에 전주 밋업 공지를 하기 위해서 포스팅을 작성해봅니다. ^^

날짜 : 8월 3일 금요일 오후 7시~ 7시반 사이 예정
장소 : 전주 (구체적인 장소는 참가자들 확인후에 재포스팅 예정)
일정 : 꼬치 무한리필 or 한양불고기 먹은후 가맥으로 이동 예정

현재 @jinuking, @isaaclab, @no1smile 님께서 멀리서 참가의사를 보이셨고
전주에서는 현재 확인된 인원은 @jungs , @bbana 이고 인원 추가시 포스팅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분들이 참석해서 즐거운 시간 보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더운데 더위 먹지 않게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Sort:  

정스님 오픈 채팅방 맹글어여~^^
제가 이웃님들 초대하러 영업뛰고
있거든요..!!😀😂😊

네 ㅎ 내일 만들고 초대드릴게요 ^^

오 정스님 오랜만이예요 :D
전주 밋업은 늘 꾸준히 진행되는군요
밋업의 정석 전주 ㅋ
응원합니다!!

ㅎㅎ 반님 잘지내시죠? ^^
그래도 꾸준히 한번씩 하게되는군요 ~

우와~~~ 정스님 정말 오래간만에 봬요~~~ ^^ 좋은소식있어서 안오셨던거군요~~~ ^^ 뜨거운 날씨만큼 화끈한 밋업이 되겠네요~~~ ^^

ㅎㅎ 그러게요 요즘날씨가 정말 덥죠? ㅠ
요즘같으면 태풍이 왔으면 한다니가요 ...

오오~~방갑습니당 ~ 밋업!! 전주라닝....정말 맛있는 밋업이겠네염 ㅠ


https://www.steemus.com/ 혹시 요기 서버가 죽었을까염? ㅠ

steemus는 한동안 멈춰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ㅠ

헛...그렇군염 ㅠㅠ 아쉽네염 ㅠㅠ

그날을 손 꼽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날 봬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ㅎㅎ 오랜만에 뵙겠군요 쿨쿨님 ~
날씨 더운데 건강조심하세요 ~~

정스님~ 결혼 날짜는 잡으신건가요? 궁금~ ㅎㅎ
전주 밋업!! 가고싶네요!
지누킹님, 아이작님, 쿨쿨님~ 대단하시네요~ 밋업을 위해 전주까지...
세분은 그때 휴가신가봐요! ㅎㅎ

독거님 혹 휴가 일정 맞으시면 전주밋업
참석해 주실래요.^^

저도 참석하고 싶네요!! 휴가가 8월 1일까지라 너무 아쉬워요...ㅠ

결혼날짜는 10월 20일로 잡혀있습니다. ^^
독거님 제일 뵙고싶은 분중에 한분!!! 보고싶습니다 .

와~ 3개월 가량 남았군요!! 잘 준비하세요~
10월 20일 꼭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정스님^^ 뭐 기회가 된다면 결혼식 밋업한번 하죠~ ㅎㅎ

전주밋업 가맥하시나요?~~~ 아쉽네요 지난주에 전주 다녀왔는데 ㅎㅎ즐거운 밋업도 후기도 기대할게요~^^

식사하고 2차는 가맥으로 갈까 생각중입니다.
지난주에 다녀오셨다니 ㅎ 시간이 살짝 어긋났군요

아주 예전에 스팀잇 입성한지 얼마 안되었을 때, 정스님의 전주 밋업 공지보고 고민했던게 기억납니다. 방금 막 비비아나님께서 댓글 남기고 가셔서 한 걸음에 달려왔습니다. 8월 3일이요... 육아때문에 와이프에게 허락받고 참석하도록 하겠습니다.ㅋㅋ 그 날 지금까지는 큰 일정이 없어요^^ 정스님도 궁금하고 비비아나님도 궁금합니다~

네 환영합니다. 레이븐킴님 ~
8월3일날 꼭 뵙고 싶군요 ~

^^ 네 꼭 봬요

https://open.kakao.com/o/g7jenST
전주 스팀 밋업 오픈 채팅방입니다. ^^
레이븐킴님 들어오세요 ~

여름휴가는 전주에서!!!!

여름휴가 가즈아~~~
기대되는군요 ^^

https://open.kakao.com/o/g7jenST 전주 밋업 오픈 채팅방입니다. ^^
지누킹님 들어오세요 ~

하... 한국에 있었을때 전주의 매력에 빠져 일년에 한번은 꼭 놀러갔는데.. 전주하니 또 전주 막걸리가 생각나네요 ㅎㅎㅎ
밋업 성공적으로 성사되길 기원할게요 정스님 ^^

디구님 전주 막걸리집은 상다리가 휘어질 정도록
엄청 잘 나오는거 아시져~^^

으악.. 이런거 이렇게 디테일하게 말씀 안하셔도되는데... 짖궂으셔 비비아나님!!!!ㅎㅎㅎㅎ

감사합니다. ^^ 다음에 언젠간 기회가 되면 참석하실수도 있겠죠?
밋업은 계속 됩니다.

오세요!!! 오시면 왕복 비행기 값... 조금 보태드릴게요!!! 만원정도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910.03
ETH 3358.0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