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Meetup] @abdullar님과의 전주 소주한잔 밋업 후기

in #kr7 years ago (edited)

steemeetup.jpg

안녕하세요 @jungs입니다.
전주 밋업 후기를 기대하신분들이 많겠지만.... 제대로 사진을 못찍었습니다. ㅠ
@abdullar 님과의 전주 밋업이 있어서 효자동에 위치한 호순이 감자탕으로 6시 2분전에 방문하니 도착해서 계시더군요


참가자는 @jungs, @abdullar님 , @jhyun6913.park님 , @white-rose, @bbana 님까지해서 5분으로 편안하게 저녁한끼 하러 왔다는 느낌이라고 해야하나요?
이야기는 편하게 이야기하면서 소주한잔 이란 느낌이었습니다.
압둘라님과 화이트로즈님 bbana님은 이미 안면이 있으신 분들로 처음보는 저희들을 편안하게 해주셨습니다.


소주한잔 밋업인데 얼마나 마셨을까? 궁금하지 않나요?
압둘라님은 역시나 멋진 주량을 가진 분으로 소주 2병정도를 저는 한병반 정도를 @jhyun6913.park님은 맥주 2병정도를 드셨습니다. 나머지 분들은?? 쉿!?!
압둘라님 께서는 딱딱한 면보다는 인간적인 모습이 느껴지는 그런분이었습니다.
그냥 알고 지내던 옆동네 형이라는 느낌이랄까요?
압둘라님 ...한술 합니다!! ^^ ?!


1차에서 어느정도 배와 술을 마신후 2차로 노래방을 갔습니다.
드디어 첫.. 단체샷을 찍었는데 ...ㅠ 왜캐 흐리죠?

KakaoTalk_20170813_202523141.jpg

노래를 부른는 도중에 핸드폰이 충전이 되어서 사진을 찍고보니
이분들은 누구일까요? ㅎ
압둘라님 / 알둘라님 지인분 1 / bbana 님 순입니다.

20170813_213641.jpg

그리고 이어지는 사진엔 @bbana 님의 아들과
@jhyun6913.park 님이죠? ㅎ
두사람이 노래방에서 내가 모르는 젊은 노래를 많이 알려주더군요
근데 둘이 먼가 닮은거 같지 않나요?

20170813_213653.jpg

어두운 노래방에서 사진을 찍다보니 제대로 된 사진이 없긴 하지만..
되게 편안한 밋업이었단 생각입니다.
소주 한병반을 먹고 올리는 음주포스팅이라 .....민폐인거같기도 하지만
첫 밋업을 다녀온 기쁨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먼가 사진도 흐리고 ... 제 정신도 흐린거같은 ..후기군요 ...^^

다들 즐거운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Sort:  
Loading...

신나는 밋업이네요 ^^ 다들 신나보여요

네 ...ㅎㅎ
정말 즐거운 밋업이었습니다.
다음에 기회되면 밋업 꼭 참가해보세요

오호 좋은만남 가지고오셨군요!!^^전주까지 가신 보람이 있네요~^^

전 전주에 거주하고 있어요 ^^

아 그러셨군요 유럽쪽에 계신줄~^^

즐거운 밋업 되셨겠어요^^
가족모임처럼 참 편안해보여 좋네요~~
즐거운 밋업포스팅잘보고 갈께요^-^

네 ㅎㅎ 말씀대로 정말 가족 모임에 낀거같은 편안한 모임이었습니다. ^^

좋은시간 보내신게 사진에도 느껴집니다^^

하하 그런가요???^^

그럼 다행이에요 ~~~ 저의 정신은 ...이미?.... 안드로메다로?? ㅎㅎ

아 정말 좋은 자리가 된 듯 합니다. 모든 분들이 아주 환하게 웃고 계시네요.
아이들까지 참석하니 더 분위기가 좋았던 것 같습니다.
좋은 분위기 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거같긴해요 ㅎㅎ

앞으로는 지역 밋업들도 활성화 되었으면 해요 ㅎㅎ

네 ㅎㅎ 수고 많으셨습니다^^

와! 노래방까지!ㅎㅎ 딱 술한잔 정석 코스를 밟고 오셨군요!!
즐거운 밋업되셨으리라 생각됩니다^^

ㅎㅎ 술한잔하고 노래방 ~

딱이긴하죠 ~~ 비도 살자쿵 내려서 더 즐거운 밋업이었던거같습니다.

좋은시간이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한국 스팀잇의 원로를 만날 수 있는 밋업이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ㅎㅎ
그나저나 압둘라님은 저 또한 사진으로 뵙게 되는데 역시 인성이 사진상으로도 전해지는 듯 싶습니다. ^^

ㅎㅎ 사실 오늘 밋업 참가하기 전에는...

압둘라님이 ...정말 포스가 넘치는 분일꺼라고 생각했는데 ...

정말 정감있는 분이었습니다 .

좋은시간보내고오셨네요ㅎㅎ
음주포스팅?치곤 너무잘적으셨습니다ㅋㅋ

하하 ...그래도 다행이군요 ...

내일 후회하지 않을까 싶어요 ㅎ

다음엔 뵙고 싶군요 재밌으셨겠어요 ㅎㅎ

기회가 되면 워니님도 뵙고 싶군요 ^^

시간가는줄 모르고 즐거운 밋업이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37
ETH 2327.68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