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Travel# KFC 신메뉴 프리미엄버거 폴인치즈버거 후기

in #kr9 years ago

foodtrabel.jpg

오늘은 먹스팀으로 찾아왔습니다. ㅎㅎ

오랫만에 KFC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와서 저의 눈길을 끓었는데요
그 이름하여 ~~ 폴인치즈버거 입니다. !

20171013_014750.png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찾아보니...
꺄 ~~ 정말 엄청나죠 ~
일반 버거보다 좀 비싼 ~ 프리미엄 치즈버거 입니다.

원래 가격이 단품이 5,900원으로 현재는 이벤트로 6,000원에 단품 + 음료를 먹을수 있더군요

20171013_012125.png

거기다가 텐더 6조각까지 눈에 띄어서 ~

이정도는 먹어줘야겠죠??

프리미엄 버거라고 일반 포장이 아닌 ~~
종이 케이스에 포장을 해서 주는데 ~ 괜찮더군요

물론 홈페이지 사진만큼 크진 않았지만 ~~
여러종류의 치즈맛이 먹어본 패스트푸드 치즈버거중엔 ? 가장 맛있었습니다.

놔눠먹는거라 ~ 커팅을 해서 먹었는데 ~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10월 23일까지 출시기념 세일을 한다고 하는데 ~ 한번쯤 더 먹으러 가자고 하더군요

한가지 치즈가 아니라 7가지 치즈의 맛이 느껴집니다.

스티미언분들도 한번쯤 방문해서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치즈버거 좋아하는분들이라면 정말 만족하실듯 맛있어요!!

Sort:  

아 새벽인데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 버거는 버거킹만 갔는데 요건 맛나보이네요. 회사 점심때 한번 가봐야겠어요~

치즈좋아하는 사람에겐 정말 강추할만합니다.

근래에 먹어본 버거중에 제일 나은거같아요

오오 저 치즈버거 완전 좋아하는데 그저껜가 오랜만에 KFC 가서 살사치즈 슈퍼징거버거인가 먹었는데.. 이런 버거가 있었군요! 조만간 트라이 해봐야겠습니다.ㅎㅎ

23일까지 이벤트기간이니 그전에 한번먹어보세요 ㅎㅎ

맥도날드, 버커킹에 밀려 KFC에 가본 지 참 오래된 것 같네요. 한 때, 좋아라 했었는데... 벌써 20년 전이네요 ㅋㅋㅋ

예전의 그 많던 KFC가 다 어디로 갔는지... ㅠ_ㅠ
KFC의 징거버거가 그립습니다. 흑흑

저도 치즈를 좋아하는데 폴인치즈버거라.. 땡기네요 ㅎ

헐~~~~7가지의 치즈맛이 느껴지다니요!!!
근처 kfc를 찾았으니 조만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보팅주사위2

보팅 시간이 종료되었습니다. 다른댓글을 통해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6
BTC 60144.09
ETH 1576.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