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Travel# KFC 신메뉴 프리미엄버거 폴인치즈버거 후기
오늘은 먹스팀으로 찾아왔습니다. ㅎㅎ
오랫만에 KFC에서 새로운 메뉴가 나와서 저의 눈길을 끓었는데요
그 이름하여 ~~ 폴인치즈버거 입니다. !
홈페이지에서 이미지를 찾아보니...
꺄 ~~ 정말 엄청나죠 ~
일반 버거보다 좀 비싼 ~ 프리미엄 치즈버거 입니다.
원래 가격이 단품이 5,900원으로 현재는 이벤트로 6,000원에 단품 + 음료를 먹을수 있더군요
거기다가 텐더 6조각까지 눈에 띄어서 ~
이정도는 먹어줘야겠죠??
프리미엄 버거라고 일반 포장이 아닌 ~~
종이 케이스에 포장을 해서 주는데 ~ 괜찮더군요
물론 홈페이지 사진만큼 크진 않았지만 ~~
여러종류의 치즈맛이 먹어본 패스트푸드 치즈버거중엔 ? 가장 맛있었습니다.
놔눠먹는거라 ~ 커팅을 해서 먹었는데 ~
괜찮아 보이지 않나요??
10월 23일까지 출시기념 세일을 한다고 하는데 ~ 한번쯤 더 먹으러 가자고 하더군요
한가지 치즈가 아니라 7가지 치즈의 맛이 느껴집니다.
스티미언분들도 한번쯤 방문해서 먹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치즈버거 좋아하는분들이라면 정말 만족하실듯 맛있어요!!
아 새벽인데 배가 고파지네요 ㅎㅎ 버거는 버거킹만 갔는데 요건 맛나보이네요. 회사 점심때 한번 가봐야겠어요~
치즈좋아하는 사람에겐 정말 강추할만합니다.
근래에 먹어본 버거중에 제일 나은거같아요
오오 저 치즈버거 완전 좋아하는데 그저껜가 오랜만에 KFC 가서 살사치즈 슈퍼징거버거인가 먹었는데.. 이런 버거가 있었군요! 조만간 트라이 해봐야겠습니다.ㅎㅎ
23일까지 이벤트기간이니 그전에 한번먹어보세요 ㅎㅎ
맥도날드, 버커킹에 밀려 KFC에 가본 지 참 오래된 것 같네요. 한 때, 좋아라 했었는데... 벌써 20년 전이네요 ㅋㅋㅋ
예전의 그 많던 KFC가 다 어디로 갔는지... ㅠ_ㅠ
KFC의 징거버거가 그립습니다. 흑흑
저도 치즈를 좋아하는데 폴인치즈버거라.. 땡기네요 ㅎ
헐~~~~7가지의 치즈맛이 느껴지다니요!!!
근처 kfc를 찾았으니 조만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보팅주사위2
보팅 시간이 종료되었습니다. 다른댓글을 통해 주사위를 굴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