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전국의 축제일정을 소개합니다. ( Korea's July Festival )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jungs입니다. 7월에는 어떤 축제가 있을까요?
어떤걸 포스팅해야지 스팀잇 여러분께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할 수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이번엔 전국 7월 축제일정으로 찾아왔습니다.

여행을 좋아해서 시간날때마다 찾아보고 이축제는 꼭 가야지 하고 생각하곤 하는데요
스팀잇 여러분들도 가고싶은 축제나 장소가 있다면 주말에 꼭 시간을 내서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신촌물총 축제 2017 ( Shinchon Water festival)

2017년 7월 8일 ~ 7월 9일

대한민국을 더 즐겁게 만들자라는 비전으로 신촌으로 시작되고 있는 이축제는 도심한가운데서 즐기는 물총싸움으로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수 있는 하나의 즐거움이 아닐까 하네요

보령머드축제 2017

2017년 7월 21일 ~ 7월 30일

보령머드축제는 1998년 이후로 동양에서 유일한 패각분 백사장을 자랑하는 대천해수욕장에서 점점더 세계적인 축제로 알려지고 있는 축제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한번 같이 딩굴어 주는건 어떤가요?


[출처: http://www.mudfestival.or.kr]

포항국제불빛축제 (Pohang International Light Festival)

2017년 7월 26일 ~ 7월 30일

불과 빛의 도시로 알려져 있는 포항에서 5일간 진행하는 불빛축제
가능하다면 불꽃놀이가 진행되는 30일에 맞춰서 간다면 더 멋진 풍경을 구경할 수 있겠죠?


[출처 : http://piff.pohang.go.kr/piff]

대구 치맥 페스티벌 (Daegu chicken beer festival)

2017년 7월 19일 ~ 23일
장소 : 대구 두류공원, 평화시장, 이월드, 서부시장

드디어 시원한 맥주와 치킨의 환상적인 조합의 치맥페스티벌이 개장하는군요
근처에 계신분들은 참가해서 각종 무대행사와 직접 체험하고 시식이 가능한 행사들을 즐겨보시는건 어떤가요?

태백 해바라기축제 (Taebaek Sunflower Festival)

2017년 7월27일 ~ 8월 13일
위치 : 강원도 태백시 과와우마을

300여종이 넘는 야생화가 20만평이 넓은 축제장에 준비되고 있다고 하는 태백 해바라기 축제 7~8월에 기다려지는 꽃축제가 아닌가 하네요

한강몽땅 여름축제 2017

2017년 7월 21일 ~ 8월 20일
위치 한강 수상 및 한강공원 전역

한강이 피서지다란 슬로건으로 펼쳐지는 한강몽땅
캠핑, 수상리조트, 음악회, 영화제, 자전거, 전통공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등을 즐길수 있는 축제입니다.

서울 빗물 축제 (Seoul Rainwater Festival)

2017년 7월 27일 ~ 29일
장소 : 서울시청 광장, 덕수궁 돌담길

빗물관련 체험행사들과 다이나믹하게 변신한 수영장, 설치미술품 , 무더운 여름밤 미니풀장 안에서 영화를 감상할수 있는 빗물영화제까지 시원한 시청광장에서 행해진다고 하네요

스팀잇 여러분 여러가지 축제들이 참 많죠? 이제 슬슬 한창 날씨가 더워지고 있는데요 덥다고 집에만 있으시지 말고 위에 행사들을 통해서 더위를 이겨내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이 유익했다면 @jungs 팔로우 및 업보트 부탁합니다.

Sort:  

좋은 정보 감사드려요^^
보팅 꾹!^^

ㅎㅎ 시간되시면 축제 꼭 참가해보세요 ^^
보팅 및 댓글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도 축제가 많네요ㅇㅂㅇ놀러가고싶담

예전에 거의 없었던거같은데
요즘엔 놀러가기 좋은 축제들이 많더라고요

7월달에도 축제가 많이 있군요
팔로와 업보트 누르고 갑니다.
먹방사진 올리고 있으니 구경오세요~

^^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고 놀러갈게요

빗물축제 이름부터 낭만적입니다!!!

그러게요 ~ 서울에 있다면 가보고싶지만 ...
미니풀장에서 영화를 볼수 있는 빗물영화제 좋아보여요 ~~~^^

오 좋은 정보 감사해요 ㅋㅋ

댓글 감사합니다.

오 좋은 정보에요. 리스팀 하고 기회될 때 가봐야 겠네요 ^^

감사합니다 ^^ 시간되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Congratulations @jung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축제가 더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특히나 전통을 살린 축제로..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06.22
ETH 2596.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