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gs의 주말여행 # 순창 웅이네 캠핑장에서의 먹스팀!!

in #kr7 years ago

다들 주말은 잘 보내셨나요??
비고 오고 난 이후 ~ 살짝 더웠던 날씨가 사라지고 쌀쌀해진거같습니다.

전 전라북도 순창에 위치한 웅이네 캠핑장이란 장소에 다녀왔습니다.
추석연휴부터 열심히 놀러다니는거같군요 ㅎㅎ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살짝 힘들긴했지만...
이것저것 너무 먹어서 몸무게가 최고치인 ..70Kg을 돌파했습니다.
캠핑에서 너무 먹고자고 먹고자고를 많이한 결과가 아닌가 싶습니다. ㅠㅠ

김치찌게 & 감자볶음 & 어묵볶음

장작에 구워먹는 대하구이!!

크 ~ 간식으로 부추전!

아침으론 ~ 간던한 토스트!!
삽겹살은 너무 많이 올라왔으니 ~ 패스하고
먹은 음식들을 올려봤습니다. ㅎㅎ
살찔 만하죠???
아 그리고 캠핑장에서 있었던!! 흑염소 습격사건..

캠핑장 옆 ~ 농장?에서
흑염소 한마리가 넘어와서 ~ 이리저리 캠핑장을 누비고 다녔습니다.
사진좀 찍어볼까 하는데 ~ 저에게 흑염소가 다가와서 ...
도망치니라고 깜짝 놀랐습니다. ㅎㅎ

이번주말도 엄청 금방 지나간거같은데요 ㅎㅎ
여러분들도 즐거운 주말 보내셨죠?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upvote my post and follow i also give you

안녕하세요 jungs님, 아 주말에 좋은 곳 에 놀러가셨네요 ㅎㅎ
맛있는 음식과 함께 캠핑장에서 정말 재미있으셨을 것 같습니다~~
정말 벌써 주말이 다 지나갔네요 t.t 주말 마무리 잘 하세요^^

ㅎㅎ 먹고자고먹고자고 먹고자고 ..ㅎㅎ
즐거운시간이었습니다.
성민님은 주말 잘보내셨나요?? ㅎ

네 ㅎㅎ 저도 하루 과음 다음날 먹고자고 ㅋㅋㅋㅋ 그저 쉬었던 것 같습니다~
멋진 한 주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Really nice.thank you for your sharing photography

와 대하구이 장난아니네요

그쵸 ~ 숯불에 해먹는 대하구이 ..엄청 맛있었습니다.

오늘 아주 신나게 먹고왔습니다. 살이 너무 찔까봐 걱정이네요 ㅠㅠ

전 어렸을때는 정말 말라서 걱정이었는데 ..
배가나와서 점점 큰일입니다.

만족스러운 캠핑 먹스팀이네요ㅋㅋ
캠핑장에서는 음식들이 끝없이 들어가는거 같아요~~

ㅎㅎ 그렇죠? ㅎ
정말 삼시세끼를 찍는기분이라고 해야하나요?
아침먹고 설거지좀 하고 나면 점심준비해야하고 ㅋㅋ

저도 캠핑 좋아하는데... 요즘은 못하고 있네요.. ㅋㅋㅋ
글을 보니 저도 나가고 싶네요.

ㅎㅎ 생각보다 날씨가 추워졌더군요
더 추워지기 전에 한번 다녀오세요 ^^

대하에 전에 ~ 대하가 참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ㅎ
근데 저 흑염소를 찍으실 생각을 하시다니 ㅋㅋㅋㅋ
활기찬 월요일 되셔요 !

ㅋㅋㅋ 저 흑염소가 저에게 달려와서 ..
날 치려는구나 하고 으악 했는데 ...
제 옆으로 지나가더군요 ....

응?..... 뻘쭘...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3362.14
ETH 2592.64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