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1 전주밋업 후기 (신시가지 청담이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ngs 입니다.
어제 저녁엔 전주에서 Steemit 밋업이 있었습니다.
11월쯤에 밋업이 있던거같은데 거의 2개월 반정도만에 밋업이었습니다.
6시반 밋업이었는데 ~ 회사일이 살짝 늦게끝나고
빙판길이라 조금늦어져 45분~50분정도에 약속장소에 도착했습니다.


참가자

이전 밋업에서 만나뵈었던
@abdullar 님, @bbana 님, @jhyun6913.park 님, @lsj01090님, @onepine

이번 밋업에 새로 참가하신
@hongyeol@dnr1016@haanaa317

그리고 서울에서 밋업참석을 위해 직접 내려오신
@venti

그리고 저까지 해서 딱 10명이 참석했습니다.


먹은음식들

많아 보이지만 실제로 먹은건 이 2배정도 먹은거같습니다. ^^
너무 푸짐하게 잘먹었습니다.

KakaoTalk_20180111_211448947.jpg

KakaoTalk_20180111_184832078.jpg

즐거운시간들

하나뿐인 단체샷 ! 실내가 약간 어두워서 좀 밝게 했습니다. ^^
저기 부끄러운지 숨어버린 분도 한분 있군요
1차는 이자카야에서 각자가 원하는 술을 마시고
2차는 노래방에갔습니다. ^^

노래방에서도 맥주는 빠질수 없죠? ^^

사실 저는 아직 감기가 다 나은게 아니라서
노래를 못했지만 ...^^
다들 노래방에서도 멋진 모습을 볼수 있었습니다.

참 사이가 좋아보이죠 ^^

이번에 새로 만난 @dnr1016@haanaa317 님은 자리가 반대 편이라서 이야기를 거의 못한게
살짝 아쉽더군요

다음날 출근하는사람(저) 들이 있어서 모임은 12시전에 마무리되었습니다.
다음엔 좀더 많은 사람들이 참가할수 있겠죠 ^^
오랜만에 참가하는 밋업이라 즐거웠고 좀더 스팀잇을 신경쓰면서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전주 밋업을 진행해주신 @abdullar 님, @bbana(비비아나) 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뵈요 ^^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우았...밋업!! 다들 사이가 더욱 좋아지셨겠어요. :) 정말 즐거운 시간이였을거라 생각 됩니다 ㅎ.ㅎ

ㅎㅎ 오랫만에 봐서 그런지 정말 반갑더군요
시간되시면 밋업 꼭 참석해보세요

보기 좋네요^^ 설마 밋업때문에 압둘라님 귀국하신건 아니죠? ㅋㅋ
노래방은 무서운데...ㅋ

독거님도 언제 한번 뵈야하는데
^^ 그런건 아니죠 ~ 저도 노래방은..참...어렵죠 ....

볼사람은 다 보게 되어있답니다! 언젠가는...ㅎㅎ
제가 노래부르는걸 엄청 싫어합니다! 듣는것은 좋아하지만...ㅋ

안녕하세요 jungs 님, 아 오랜만에 전주 밋업을 하신게 아닌가 싶습니다. 압두라님께서 오셨군요 ㅎㅎ 참 좋은 시간을 보내신 것 같네요~~ 분위기가 참 좋아 보입니다^^ 잘 보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자주 봐야하는데 하면서도 보기 쉽지 않더군요
언제 성민님도 한국한번 들어오시면 뵙고싶군요 ^^

아 네 ㅎㅎ 저도 뵙고 싶습니다^^ 언제가는 오지 않을까 싶네요~~ 감사합니다~~

오~~ 다정한 팔두름? 이 인상적입니다 ㅎㅎ 훈훈~훈훈~!! ^^

후후 그렇죠 ^^ 훈훈 ~
진짜로 다정합니다.

정말 재미있어 보이는군요. 즐거운 밋업으로 더욱 발전적인 스팀잇이 되어가기를 기원합니다.

매우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ㅋㅋ 아 그리고 아침에 출근은 무사히 하셨는지요? 전 피곤해서 11시기상...ㅠㅠ

ㅎㅎ 11시에 기상했다니 ..
지금 생각해도 너무 부러운데요 ^^

전주 밋업... 동네가 동네인지라 엄청 맛있는거 드셨을 듯...
압둘라님도 귀국하신 모양이네요? ㅎ 벤티님은 동에 번쩍 서에 번쩍~ 즐거운 시간이셨겠습니다. ㅎ

맛있는거 엄청 먹었습니다. ^^
압둘라님은 잠시 들어오셨습니다. ㅎㅎ 그러게요 벤티님은 서울에서 전주 밋업을
정말 많이 다니시는듯 해요

다들 돈독해보이네요,,.ㅋ

지역별 밋업이 이루어지길 기디려봐야겠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2427.05
ETH 2721.95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