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일/이벤트 결과] 보팅주사위 결과 안내

in #kr7 years ago




@jungs입니다.
오늘 진행되었던 보팅주사위에 대한 결과를 통보하고자
포스팅을 합니다.

보팅주사위 1은 가중치 없이 동일상황에서 주사위 1000을 돌립니다.

당첨자는 1등 rosaria 님 , 7등 isaaclab 님 입니다.

1.png

보팅주사위2는 보팅$에 따라 주사위 횟수가 추가됩니다.

당첨자는 1등 Venti 님 , 7등 get-cheaper 님 입니다.

2.png

당첨되신 @rosaria , @isaaclab , @venti , @get-cheaper 님께서는 상품을 선택해주세요 !!


일 경우엔 스팀챗 @jungs로 카톡아이디를

5스팀달러를 원하시는경우엔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일요일 저녁이나 월요일에 보내드릴꺼같습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떤가요? 이벤트에서 사용해볼만하지 않나요?

Sort:  

우와 우와 대박~~~~ 제가 당첨 되다니~~~ 히히~~
와 너무 감사합니다~~ 정스님~~ 😁
전 스팀달러로 부탁드립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혹시나 하고 들어왔지만 역시나 없네요 ㅠㅠ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ㅎㅎ 아쉽네요 ~
한동안은 보팅이벤트를 한번씩 해보려고 합니다. ^^
많은 참가해주세요 ㅋㅋ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당 ㅎㅎ

살짝 아쉽죠? ^^
보팅만 하면되니까 편하게 참가해주시면 됩니다.

와~~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정스님 이 주사위게임 재미있어요 ㅋㅋㅋ

전 주사위게임보다 쉽게 참가가능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보게 되었으면 하네요 ~

안녕하세요 jungs님 수고 많으셨네요 ㅎㅎ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리고 가겠습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ㅎㅎ 수고는요 뭐 ~ 그냥 @보팅주사위 한번돌린건데요 뭐 ㅋㅋ

푹쉬세요 ~~

네 ㅎㅎ 돌리고 돌리고요 ㅋㅋ

오예... 신나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당첨되신분들 추카드립니다

재미있는 이벤트네여

내꺼~~ 내꺼 어디에 숨기셨나요? o.O???

응? 로미님은 ...꽝 ! 다음기회에 ㅋㅋ

헉헉 대박!! 저는 5스달로하겠습니다. 좋은이벤트 감사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960.01
ETH 2314.51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