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야근 또 야근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둡둡이입니다!!!!

다들 잘지내고 계신가용??
피드를 통해서 본 여러분들은 잘지내고 계신분도 있고 안타까운일이 생기신분도 있고 저처럼 야근하는분도 있고 그렇더라구용!!

다들 좋은 일만있으면 참 좋을텐데요!

오늘은 먹스팀도아니고 특별한일이 있는것도아니구 특별한 정보가 있는것도 아니구
정말 일상글입니다ㅋㅋ

20171104_150826.jpg
(냥이카페에서 찍은 냥이발이에여😍😍)

제가 소원을말해봐 릴레이에서
말했던 소원중에 하나가 건강하기인데

또 감기가걸렸구요ㅠㅠ

또 다른 소원은 스팀잇 꾸준히 하는거였는데
매일매일 글 올리기가 쉽지가 않네요?ㅠㅠ

원래 1월부터 7월이 바쁜직업이긴한데
일이 터지는바람에 예상보다 빨리 야근을 했어요ㅠ

지겹습니다!!! 누가 대신 좀 해주세여!!!

그래도 내일은 야근안할 확률 80프로에요!

내일은 달릴겁니다!😎

(여기 이부분 왜 한줄 띄기가안돼죠?)

근데 제가 팔로워가 100명이넘었더라구요?!

깜짝이벤트 갑니다!ㅋㅋㅋㅋ

이벤트 할 깜냥은 아니지만 그래도 갑니다!ㅋㅋ
글 쓰기전에 팔로워 102명이었거든요!
글쓰는 사이에 줄어들진 않았겠죠..?

  • 인원:2명(102-100=2)
  • 참여방법: 1월13일 24:00 까지 댓글 남겨주시면됩니다! (스팀챗으로 카톡아이디받아서 드릴거에요)
  • 소소한상품: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 추첨방법: 네이버사이트 제비뽑기하려고했는데 10명제한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종이로 할거에요!ㅋㅋ
    참가자분이 10명 이하면 네이버써야징~~

이벤트 처음이라 미숙해요!
그래도 그냥 봐주세여 히히😉
오늘도 늦은 밤 스팀잇이었네요~
안녕히 주무세요 여러분😁

Sort:  

안녕하세요.
[100팔로워 이벤트] 풀보팅에 당첨되셨습니다.
즐거운 금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당 ^^

야근 화이팅 ! 팔로우 하였습니다 ㅎㅎ

저도 팔로우 했습니당 ㅎㅎ 감사합니당 ^^ 화이팅!!!!!

이날씨에 야근이면 더 추우시겠네요 ㅠㅠ
전 야근은 아닌데 내일 일찍출근..ㅎㅎㅎㅎㅎ

ㅜㅜ 일찍출근도 힘들죠 ㅜㅜ 출근은 잘하셨나요ㅎㅎㅎ

냥이발 사진때문에 들어왔습니다ㅋㅋ 저도 참여할게요ㅎㅎ

ㅎㅎㅎ 냥이발사진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냥이발 성애자시군요ㅋㅋ저도 좋아합니다ㅎ정말 발만 찍으셨네요 핫..이벤트참여할께요 걸리면좋겠돠..ㅎ

냥이발 너무 조아여 ㅜㅜㅋㅋㅋㅋ 다른것도 안찍은건아니지만여 최애사진이에요 ㅋㅋㅋ 참여 감사합니다!!! 스포를 조금 하자면....... 아쉽...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다음엔 좋은기회가 있을거에여!!!

스타벅스 라떼가땡기네요

결과가 나왔네여!!!!ㅋㅋㅋ 참여감사합니다.

야근 고생하셨습니다 ~
팔로우 줄어들지 않게 팔로우 하면서 이벤트 참여해봅니다 !

팔로우 감사합니다 참여두 감사합니당 ㅎㅎ 저도 팔로우했어요!!!!!!!

1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저도 참여할래요 !

감사합니다~~~~~ 늘 감사해여 히재님!!!!!

12일이 언젠가 봣더니 곧이네요 ㅎㅎ 저는 응원만 하고 갑니다 !!

13일로 수정했어요! 그리구 댓글달아주시면 자동참가인걸요?!ㅋㅋ😁

헛 글쿤요 그럼 참가된김에 기대해봐야 겠네요 ㅎㅎ

핫!! 결과가 나왔어여!!!!!ㅋㅋㅋ

고양이 발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ㅋ
저두 요즘 개인 일을 하다보니, 며칠 접속을 못했더니,
글이 쌓였네요 ..ㅠ
같이 달려요 !! ㅋㅋㅋㅋ
팔로워 100분 돌파 축하드립니다 ~

바쁘기 싫은데 자꾸 바빠여 그쵸? ㅋㅋㅋ ㅜㅜ 고양이발 은 사랑입니다 ㅋㅋㅋㅋㅋㅋ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60.03
ETH 3447.91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