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비어할레에서 학센을 먹어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둡둡이 입니당ㅎㅎ
연말 잘보내고계신가요??

저는 연말보내기전에 #muksteem 하나 들고왔습니당ㅎㅎ

비어할레 대학로점
주소 :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16

20171231_185646.jpg

독일식 족발이라고 하죠???
슈바인 학센 입니다~~~~~~~~
껍데기는 쫄깃쫄깃
고기는 촉촉
생각이상으로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당!
맥주는 땡기는게없어서
그냥생맥 마셨는데 그저그랬네요ㅠㅠ
하지만 고기가맛있었으니까요!ㅎ

여러분 몇시간 남지않은 2017년
잘보내시고

새해복많이받으세요~~~~~^^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16]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고기가 큼직하니 먹음직스럽네요 ㅎㅎ 다음에 대학로가게되면 들러야 겠어요

헤헤 조아용!!!

치킨장학금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치킨한마리 시켜드세요!

감사합니당~~~^^

슈바인 학센을 기억하겠습니당ㅋㅋ꼭 트롸이해볼께요~

ㅋㅋㅋ 트롸이 기대해봅니당!ㅎㅎ

고기 손으로 들고 물어뜯어야할 비주얼이네용 ㅋㅋㅋㅋ
고기 먹고 올해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ㅋㅋㅋ진짜중간에 손으로 들고 뜯을까고민했었어요ㅋㅋㅋ 꾹참고칼질했습니다ㅋㅋㅋ 찌니님도 좋은일가득하시길바랍니당v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