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정 그리고 자랑?!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둡둡이입니다!!!!

다들 잘지내고계신가요!
저는 폐인이에요..ㅋㅋㅋ
죽지못해 (?) 살고있습니다.

야근을 무슨 2주넘게 주말도없이 12시 1시 2시까지하는지ㅠㅠㅠ

요즘 현타오고 있어요ㅋㅋ
스팀잇도 못하고 한집사는 우리 어무니 아부지도 못보고ㅠㅠ

제가 지금 3년차인데요.
정말 정말 정말 다시 막내가되고싶어요ㅋㅋㅋㅋㅋ
위에서 갈구지 아래서 스트레스주지..ㄷㄷ

물론 신입직원님도 신입님의 고충이있고
상사님도 상사님의 고충이 있겠지만요.ㅋㅋㅋㅋ
사실 제일 스트레스는 거래처ㅠㅠ

세상에 꿈은 또 뭔꿈을 꿨는지 아시나요?

누군가가 둡둡이에게
무려 초밥을! 권했습니다!
먹을거라면 사양않는 제가
익지도않은 빵을 맛있다고 먹고
탈나본적도있는 제가
식중독 걸리면 야근을 못한다고
초밥을! 거절!

하여간ㅋㅋ
투정은 끝났고

이제 자랑할래요.

업무중간에 아부지한테 전화해서 손목아프다 힘들다 투정부렸더니
20180124_004626.jpg

아대가 짠!

20180118_010605.jpg

가습기가 짠!

ㅋㅋㅋㅋ 요즘 코가건조해서 자꾸 코피났거든요ㅠㅠ

아대와 가습기파워로 내일도 열심히 야근해야죠.

여러분 오늘도 잘자요!!

Sort:  

아이고 ㅠㅠㅠㅠㅠ 고생합니다 ㅠㅠㅠㅠㅠ
화이팅이예요 이번엔 이직합시다 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아대가 탐나네요 .....어깨랑 손목이 요새 말이 아니네요 ㅠㅠㅠㅠㅠㅠ

ㅠㅠ 히재님도 아대하나 장만해야게써여ㅠㅠ

그러게여......어디서 사야하나.......
하면 좀 편해여!?

일은 힘드셔도 사랑 넘치는 아부지가 계시니!! 아자아자!! :) 가습기 너무 예쁘네용 탐나요 탐나- ㅎㅎ

ㅎㅎ 가습기이뻐요! 이제씻기가귀찮을뿐..ㅋㅋㅋ헤헤

어제가 제일 추운줄 알았는데!
오늘이 더 춥습니다. ㅜㅜ
좋은 컨텐츠가 즐거운 스티밋을 만드는거 아시죠?

내일은 또 더춥대요!ㅠㅠ넹넹!!! 감사합니당^^

새벽 3시에 퇴근했던 제 3년차가 생각나네요..힘내세요 아직 밝으신걸 보니..그냥 존경스럽습니다ㅋㅋㅋ지나고나면 피가되고 연봉이되고 경력이되실거라생각합니다!

새벽세시ㅠㅠㅠㅠ ㅎㅎ 진짜 근데 경력이 쌓일수록 책임감과함께 부담감도...ㄷ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 무지개님이 보기엔 이런 제가 햇병아리같으려나요ㅋㅋ

연속으로 야근하다보면
회의감도 들고 우울해 지실수도있는데 ㅜㅜ
파이팅입니다!!.
비타민이랑 영양제 잘 챙겨드시구
손목보호 패드나,키패드도 괜찮더라구요 !!
힘내세요 :)

키패드있는데..일하다보면 또 키패드 없이 일하구있더군요ㅋㅋ 그래도 이번주주말은 쉴수 있어서 조아요!ㅋㅋ

와 가습기 너무 귀여워요 !!
회사는 뭐이리 일을 많이시키나요 ㅜㅜ 새벽까지 일해야 한다니
요즘 스티밋에서 안보이시는 이유가 있었군요 !

가습기 귀엽죵?! 저도 보고 반했어여ㅋㅋ 그래도오늘은 10시반에 퇴근해써영! 헤헤

가습기 디자인이 정말 예쁘네요~ 너무 야근은 마시고 ~ ^^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셨군요 ㅠㅠ
이럴때 일수록 건강 챙기셔야 합니다.
점심시간 맛나게 보내시고 오늘 하루도 퇴근을 위해 !

Congratulations @jungdub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jungdubu!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