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오늘와인한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둡둡이입니다~~.
다들 월요일 잘보내셨나요ㅎㅎ
저는 주말에 열심히 놀고 먹었던것중에 #muksteem 한가지 들고왔습니당😋

어제 다녀온곳 입니다!

오늘와인한잔 대학로점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240-7 1층

IMG_20180108_234407_577.jpg

와인 잘모르는 애 둘이서가서 추천해주세요!
하고 먹었어요ㅋㅋㅋㅋ

와인2병 후르륵 했습니당!!

20180107_155847.jpg

와인사진 많이찍었다고 생각했는데 먹기바빴나봐요.. 한병밖에없네요ㅋㅋ
심지어 안주사진은 하나도없어요..ㅋㅋ

저희가 마신 와인은

난 너만보여

paso a paso tempraninillo
파소 아 파소 템프라니요(14도,스페인)

와인 너 그러는거아니야

frontera tinto
프론테라 틴토(12도, 칠레)

개인적으로는 첫번째 와인이 더맛있었어요!!
와인 초짜가 최대한 멋있게 평을해보자면ㅋㅋ
꽃향? 같은 향기로운 향이 우선 좋았구용.
드라이와인인데 쓰고떫지가 않았어요.
전에 마셔본 와인은 으읍 했다면
이번에는 오옹!!!했다는!

은 완전 초짜스러운 평이었군요ㅋㅋㅋ

두번째와인은.. 사실 잘기억이안나요
좀더 썼던거같아요ㅋㅋㅋㅋㅋㅋ

안주는 감바스, 스테이크, 치킨
세개나먹었는데 사진이하나도없네요...ㅋㅋㅋ

아무튼 오랜만에 사치(?)도 부리고
와인을 많이 마시면 이빨과 혀가 까매진다는것도 알았습니다!!!!

그리고 체한건지 과식인건지 과음인건지ㅠㅠ
이날저녁에 속이 굉장히 안좋았어요!

다음에 혼자 와인한병먹고 또이러면 과음인거고 아니면 과식이나 체한거겠죠?!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와인 초보자가 가기 괜찮은곳같아요!!ㅎㅎ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하구요.
좋은 꿈 꾸시기 바랍니당!
😉

Sort:  

안녕하세요.
[5차] 댓글&보팅 활동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목요일이 되시기 바랍니다!

저도 와인은 아예모르지만 가끔 스테이크 같은 것 먹을때 한 두잔 먹어봤는데, 맛이 좋았던 기억이 남아있네요 ^^

ㅎㅎ 감사합니다~~~

정두부님 분위기 있는곳에서 와인드셨네요.
이야기하기 편한 곳인것 같습니다 :)

ㅎㅎ 네네~~근데 사람들좀 붐비면 살짝시끄러워져요ㅠㅠㅎㅎ전 사람이없을시간에갔지요ㅋㅋ

Enjoy the vote and reward!

와 분위기 좋네요~~~ ^_^

넷 좋았습니당~😍

안주사진 있었으면 야식의 유혹을 견디기 힘들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이야 또 배고프실까바 사진안올린걸 알아채주셨네요♡♡ (새빨간거짓말)

급하게 먹지마요 ㅠㅠ
속배려유 좋은 꿈꾸세요!

이힝ㅎㅎ 넹넹 조심하겠습니당!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창경궁로 240-7 1층]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오늘도 감사합니당!!

저는 먹스팀 세 번 올렸는데 한 번만 오시더라고요 ㅠㅠ

오잉..주소 잘올리셨나요?? 주소 잘올려야한다구하던뎅..

와인은 역시 어두컴컴한 곳에서 주황색 간접조명이 켜진 곳에서 멋드러진 와인 잔에 마셔야 제맛인 것 같군요! : )

마자요 맞습니다 맞고요!ㅋㅋㅋㅎㅎ 와인은 분위기죠ㅋㅋ

와인을 잘 몰라서 도전을 못하는데 저 이름들 외워놔야겠어요 ㅋㅋㅋ
도수도 적당하네요!

ㅋㅋㅋㅋ 저처럼 직원분찬스를 써보는것도좋아요!ㅋㅋ

분위기가 좋아보이네요 ㅎㅎ
와인 약하다고 병 단위로 먹으면 금방 취하는거같아요 ㅎㅎㅎ

그런가바여ㅠㅠ 와인 이케먹은건첨이라몰라써여

와인ㅜ 개인적으로 완전 와인에대해 잘모르나 추천으로 먹어본 1865? 괜찮더라구요ㅎㅎ

1865..????????어떤건지 궁금하네용?!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68.29
ETH 3520.3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