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을말해봐] 둡둡이의 소원을 말해봐!

in #kr7 years ago

#tellmeurwish

안녕하세요~ @jungdubu 둡둡이 입니다.

@heejae 님께서 소원을말해봐 릴레이에 저를 지목해주셔서 참여해봅니다!! ㅎㅎ

사실 올해는 그렇게 목표를 정해둔게 없지만 소원을 말해봐를 계기로 생각해봤습니다.

1. 건강.

제가 근 2년간? 3년간?? 14kg을 쪘어요!!! 사실은 더쪘을지도 모르지만..
그래서 딱 절반인 7kg을 빼는게 목표입니다.
그래도 건강에는 한참 못미치지만
올해는 꼭 빼고싶네요.

2. 욕하지않기.

말 그대로 입니다. 2017년도에 유독 제가 욕을 많이해서....
다 독서가 부족한 탓인거같아요..
언제부터인가 화가나거나 말문이 막히거나하면 자꾸 욕이 튀어나오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나이도 먹을만큼 먹었고 해서 욕하지 않는것이 저의 목표입니다.

3. 오빠에게 너그러워지기

매년 한번씩은 오빠랑 크게싸우는데요.
오빠가 자꾸 시비를걸더라도 부처마냥 넘어가는 스킬을 키워볼까합니다.
하나뿐인 혈육인데 자꾸 싸우다가 의절할거같아요....
(이래봬도 진지한 소원입니다.)

4. 다이어리 쓰기

2013년인가.. 그때는 다이어리를 꽤 열심히 썼는데 다이어리 역시 언제부턴가 잘안쓰게 되더라구요.
올해는 다시한번 열심히 써볼까합니다.ㅎㅎ
하루에 단한줄이라도 쓰는게 목표입니다!!!
'뭐 오늘은 무난한 하루였다'라도 쓰도록 하렵니다.
아니면 '날씨가 좋았다???'

5. 스팀잇 꾸준히 하기.

제가 1월부터 7월까지는 야근이 잦아서 걱정이 되는데
매일은 못해도 꾸준히 하는게 목표입니다!!
뭔가 주제를 하나정해서 올려볼까했는데 아직 그러기엔 제가 많이 부족한거같아요.
당분간은 일상과 먹스팀으로 만나도록해요!!! ㅎㅎ
아, 언제가 될지는모르겠는데요 가끔씩은 북스팀도 올리는게 목표에요ㅋㅋㅋ

6. 비밀!!

사실 제일 큰소원은 따로있어요..
여기에 쓸까말까 고민을많이했는데 혹시 호옥시라도 보면 안될분이 볼까봐 차마 자세히 쓰진못하겠네요..
이건 제 다이어리에 따로 쓰도록할게요ㅋㅋㅋㅋ
제일 큰소원은 6번이라는거!!!! 8월에 이루는게 목표입니다.

여기까지 입니다!!
다쓰고 보니 뭔가 많이 아주 많이 부끄럽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ㅎㅎ

다음으로 제가 지목할 분들은
@jiyo2
@sobuilding10
@watermelon13
@haneulli
@bitelo
이렇게 총 다섯 분입니다.

미션, 소원을 말해봐!
다음 미션 참여할 5명을 지명합니다.
지명 받으신 분은 각자의 소원을 조금 구체적으로 적어주세요.
지명해서 소원을 작성해주신 분께는 해당 글에 20%의 보팅을 드리겠습니다.
(지명받은 후 24시간 내에 쓰셔야 유효합니다~^^)
작성하신 분은 마찬가지로 5명을 지명해주세요.
또, 마찬가지로 지명해주신 분이 글을 써주시면 해당 글에 20% 보팅을 해주시면 좋겠지요.
(지명하시는 분들은 평소 잘 알고 있고 궁금한 사람도 좋지만, 뉴비나 잘 모르는 사람 지목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강제 사항은 아닙니다~)
#tellmeurwish 라는 태그 달아주시면 찾아보기 좋겠죠?

Sort:  

20%는 힘이 약하니 풀보팅합니다 해봤자 0.01, 0.02지만욤
8월에 이직하심니까 ? 살같이빼여 야식금지!!!!!!!!!!!!!!!!!!!!!!!!!

핫 감사합니다~~~ㅋㅋ야식금지...화..화이팅!!

소원 이뤄지시기를 바라며 보팅합니당^^/
저도 다이어트가 급목표 ㅋㅋㅋㅋ랍니다..
살이 많이쪄서 ㅠ

같이 살빼보아용!

넵 모두가 건강해지길바라며! 화이팅ㅋㅋ

저도 욕을 많이해서 찔리네요^^;
새해에도 스팀잇에서 자주 뵈어용~^^

ㅎㅎ 넹 자주뵈어용!! 와방큐트님도 함께 욕설을줄여봅시당ㅋㅋ

ㅋㅋㅋ욕을 얼마나하시길래...

마니하는건아닌데..그냥..어..음.. 흠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68.29
ETH 3520.34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