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주말아침에 뭐하고계신가요ㅎㅎ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둡둡이입니다ㅎㅎ

오늘은 아침인사 남겨봅니당ㅋㅋ
주말아침인데 다들 뭐하고 계신가요ㅎㅎ
저는 병원에 나름 일찍온다고 왔는데
제앞으로 22명 대기입니다😂
한시간넘게 기다려야 할거같아요!!
이럴줄알았으면 아침밥 먹고올걸그랬어요ㅋㅋ

겨울이라 아프신분들이 많은가봐요😫

스티미언여러분들은 건강하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Sort:  

안녕하세요~~팔로우 감사합니다!주말이라 병원에 사람이 많은가보네요ㅠㅠ진료 잘 받으시고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sbonge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아이구야, @jungdubu님 혹시 감기에 걸리신건가요?
겨울 감기가 꽤 독하다고 들었는데,
감기엔 안걸리셨길 바랍니다

혹시 다른곳이 아프시다면
얼른 치료받고 완쾌하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따듯하게 한해 마무리 하시길 바랍니다

뉴비이신 것 같은데
스팀잇에 오신걸 격하게 환영합니다!

정두부님의 일상 이야기
기대하며 팔로우 하고 갈게요^^

안타깝게도 감기입니다ㅋㅋ 그래도 약3주째인데 거의다나았어요!! 격한 환영 감사합니당ㅎㅎ 저도 팔로우합니당~~~~^^

둡둡님 아프지마세요 !!
겨울이라 대기환자가 많나보네요 ..
잘 극복해서 월요일부턴 다 나으세요오~

ㅋㅋ기왕이면 일요일에 다낫고싶습니닷ㅋㅋ

컥!22명대기라..아고~좋은 기다림도아니고 지치시겠어요 감기야 물러가랏!오늘이 마지막 병원행이길요

진짜 마지막이었으면좋겠습니당ㅋㅋ

건강이 최고입니다!!

맞습니다! 건강하셔야해요!ㅋㅋ

휴식이 제일 약인데 제대로 쉬질 못하시니 ;)
더 오래 가는것 아닐까요?

나름 잘쉰다구 쉬었는데오래가네용ㅎㅎ

저는 남은 연말은 어떻게 보내야 할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주말 아침부터 병원이 북적거린다니.. 얼른 회복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남은 연말 어떻게보낼지 생각해보셨나요!ㅎㅎ 알차게 보내시길 바래봅니당ㅎㅎ

언넝 나으시오!

감사합니다!ㅎㅎ

에고.. 몸은 좀 괜찮으세요?
아침도 거르고 갔는데, 대기 인원이 많으면 참 난감하죠...
얼른 쾌차하시길 바랍니다ㅠㅠ 진짜 건강이 최고입니다. 저도 요즘 잠도 제대로 못 자고..아픈가봐요 ㅠㅠ 운동을 자주 해야겠습니다!!

저도 팔로우 드리고 갑니다 :D

그리고!! 뉴비님들을 위해
스팀잇을 보다 즐겁게 하기 위해 퀴즈를 내고 있습니다.

[르바의 퀴즈 카페]
정답을 찍어주세요. 보상이 주어집니다 :D
매일매일 같이 즐거운 스팀잇해요!

ㅋㅋㅋ 퀴즈참여하고왔네요! 저는 좀자니까 많이괜찮아졌습니닷 르바님도 건강하세요!ㅠㅠ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