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친구(@heejae)가 스팀잇한다고 같이하자고 꼬드겨서 가입했어요 😁

IMG_20171127_231411_496.jpg

저희집에서 키우는 구피들입니당 😻
새끼구피들 사진도 있는데 다음에 데리고올게요!! 😘

다들 사진도 첨부하는거 같길래 저도 사진 넣어봤어요 😼

저는 서울에 거주중인 27살 평범하디 평범한 직장인입니다.
주로 일상, 먹방, 저희집구피, 야근하고 길에서 만난 고양이 등 일상 포스팅을 하게 될것같습니다~

우와 이거 굉장히 어려운데요~
하나둘씩 글올려보면서 익숙해져보도록하겠습니당
앞으로 잘 부탁드려요~ 😊

Sort:  
Loading...

팔로우 리스팀 보팅합니당~
평범한두부님 반가워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 저도 반가워염 ㅋㅋㅋㅋㅋ

화이팅! 얍! 프사도 달아요~ 닉넴도 바꾸궁

프사 바꾸기성공했습니당!!!!!!

추카합니당 ㅋㅋㅋ 둡둡이님

반가워요~

반갑습니당 잘부탁드려용 ^^

반갑습니다 ~ 자주 봬요!!

저도 반가워용~~~ 자주 찾아뵐게요?!!!!!!

저도 팔로우 하고 갑니다~~ ^^
고양이 포스팅 기대하겠습니다~ ㅎ

ㅋㅋㅋ 감사합니다~~조만간 고양이데리고올게요!ㅋㅋㅋㅋ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감사합니다~~일주일뒤부터! 기대하겠습당^^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하겠습니다ㅎㅎ

넵!!!반갑습니당ㅋㅋ 열심히활동해보겠습니다~~~

반가워요~! 자주뵈요^^

반겨주셔서 감사합니당^^

환영합니다! : )
구피들 엄청 많이 새끼치던데.. ㅎㅎ

구피좀 키워보셨나요?!! 저는 사실 몇달안됐는데 새끼 엄청 칩니다..ㄷㄷ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 저도 아직 초보입니다

반갑습니다~~우리 같이 초보탈출해봐요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892.02
ETH 3513.8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