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로 보는 비트코인 차트 (전문적인 분석 없음)

in #kr6 years ago (edited)

처음으로 글 남기는데 이런 글을 남길 줄 몰랐네요.

오늘 쉬는날이라 재미삼아 올려 봅니다.

전문적인 분석 같은 건 전혀 없습니다.
비코 1시간, 2시간, 4시간봉을 보면서 좌우를 축소하니 재미난 그림이 그려졌습니다.

현재 2월 21일 최고점을 찍고 반등을 거치면서 계속 하락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최고점을 기준으로 좌우 모양이 비슷합니다.

그래서 포토샵에서 좌측 그림의 일부를 그대로 떼서 수직 대칭으로 해서 우측에 붙여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재미난 그림이 그려지더군요.
비코가 흘러왔던 흐름과 비슷하게 대칭으로 간다면 3월 2일쯤에 최저점을 찍는 것으로 나옵니다. 

가격은 8000천 달러 바로 아래네요. 약 7800.
외국 트위터나 정보방에서 8천달러까지 떨어질 수 있다는 글이 있어서 과연 그럴까? 

하는 생각에 그냥 재미삼이 붙여보았습니다.

이건 전문적 분석이 절대 아니니 그냥 재미삼아 보세요.
이 그림은 제가 포토샵에서 직접 작은한 것으로 다른데서 퍼온 게 아니니 다른데 퍼가가면 욕먹으실 수 있습니다 ^^

이미지 사이즈가 좀 크네요. 

크게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미지 크게 보기


Sort:  

첫글 축하드려요. 왕성한 활동 기대합니다.

비코 차트보는법자체가 대부분 그냥 이런일이있었다. 지난일들에 대한 학습정도 되더라구요 ㅋ 재밌는 차트분석잘보고갑니다. 벌써월요일도 저물어가네요 오늘하루도고생많으셨습니다. 팔로우와보팅하고갑니다.^^

저도 비트에 관심있는데 참조하겠습니다.
감사 !! 파워는 약하지만 보팅

저도 비슷한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첫글 축하드립니다. 팔로우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118.79
ETH 3390.14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