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눈꽃내린 양대창 소주무한 각?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 준벅입니다
요즘 bandwidth 오류 때문에 댓글을 조금 못달고 있는데 이해부탁드려요 ~저녁시간에 원래 글을 써야 하지만 bandwidth오류가 걸려서 지금에서야 글을 쓰네요 ㅎㅎ 어서빨리 파워업을 해야 할 것 같아요 그래야 더 많은 댓글들을 달고 다닐 수가 있을 것같아요 !!

어제는 친구가 양대창이 생각이 나서 친구랑 저랑 엄청 자주가지는 않지만 양대창이 생각날때마다 가서 양대창에 소주한잔하는 곱창집을 방문하게 되었습니당

주소 : 광주 서구 군분로147번길 13
상호명 : 곱창이야기

20180201_200247.jpg
기본 반찬 셋팅이구요 ~

20180201_201544.jpg

양대창 2개 시켰습니다. 양대창위에 눈 처럼 뿌려진 건 처음에는 치즈가루 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여쭤보니깐 마가루
라고 하네요. 약간의 플레이팅같은 느낌이 듭니다. 마의 맛은 나지 않았스비다. 예전에는 양대창이 크게 나와서 씹는 맛이 예술이였는데 지금은 양대창이 작게 바꼈더라구요. 곱창집을 자주 오는편이 아니라서 이렇게 바뀐거 보니깐 안타깝네요 친구랑 저랑 다음에는 곱창집을 바꾸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기본적으로 맛있는 집이기때문에 방문하기에는 좋은 집입니다. 사람도 항상 많은 집이구요

20180201_214444.jpg

2차는 치킨먹었습니다.ㅎㅎ 썬더치킨이구요. 마늘간장 치킨입니다. 치킨은 맛이 없을 수가 없죠. 맛있게 먹었습니다. 친구랑 저랑 원래는 양대창 집에서 서로 양이 작아서 실컷먹고오는 편인데 이번에는 약간 배고 안차서 서로 맛있게 치킨 먹었습니다.

어제 목요일이였는데 맛있는 음식 드셨나요 아니면 오늘 불타는 금요일을 위해서 남겨두셨나요 ㅎㅎ
저는 어제도 먹고 오늘도 먹을려고합니다 ㅎㅎ 오늘 불타는 금요일인데 오후 시간 힘힘힘 하시구 저녁에 맛있는거 먹으러 가자구요 ~ :D

Sort: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광주 서구 군분로147번길 13]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1차 양대창에 2차 치킨까지 어제가 불금인거 갗은데요 ㅎㅎ 오늘도 달리실준비하시다니 부럽습니다 ㅎ 불금되세요 ㅎ

저도 대창 무지 좋아합니다! 팔로하고갈게요

와 양대창ㅎㅎ 맛있겠네요 저흰 곱창전골 먹었어요 ㅎㅎㅎ
2차 치킨까지 ㅋㅋㅋ맛있는거 천지네요 ㅎㅎ

힘들어요.... 맛있는 것이 넘나 많아서요..
이 많은 맛있는 것들을 언제 다 먹어 보나요...
눈으로 맛있게 먹고 갑니다..^^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사진만봐도 엄청먹고싶어지네요!!!๑′ᴗ‵๑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