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에릭이 해먹은 '아보카도밥' 심플하게 해먹기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준벅입니다 ㅎㅎ

오늘은 삼시세끼 어촌편에 나온 아보카도밥을 점심으로 만들어먹어봤습니다.
집에 아보카도가 생겨서 머해먹을까 생각하다가 삼시세끼에서 에릭이 만든 아보카도밥이 생각났어요 ~


아보카도밥은 계란밥에 아보카도만 들어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원래 날치알, 명란젓이 들어가면 더 맛있지만 집에 찾아보니깐 비슷한 느낌이 없어서 그냥 계란밥처럼 먹었습니다 :D

20180201_134046.jpg

아보카도

멕시코가 원산지인 아보카도는 비타민과 미네랄이 많은 건강 과일입니다. 퓨전 음식의 열풍과 함께 요리를 장식하거나 소스의 재료로 애용되고 있습니다. (네이버 백과)

아보카도는 부드러운 숲속의 버터라고 불릴만큼, 자연에서 온 버터라고 합니다.

20180201_135037.jpg
플레이팅을 맛스럽게 하고 싶었지만 김을 쏟아버렸네요 ;;

만드는 방법은 계란밥에 아보카도만 들어갔습니다. 추가로 명란젓, 날치알, 참치등을 넣어드시면 더욱맛있습니다. 삼시세끼에서 에릭은 날치알을 추가하였습니다. 아보카도가 덜익은 느낌이 있어서 쓱쓱 비벼지지는 않았지만 아보카도맛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아보카도를 살짝 더 익혀서 밥에 쓱쓱 잘 비벼지도록 하면 더 맛있을 것 같습니다. 먹던 계란밥과 다르게 고소함이 더 추가된 맛입니다 버터와는 다른 고소함의 맛입니다.

한끼 잘먹었습니다 :D
벌써 목요일입니다. 다들 힘힘힘입니다 !

Sort:  

우와 ... 오늘 저녁 메뉴 당첨이네요!!

맛있어 보여요...
익어 보이는 거무스름한 아보카도를 샀었는데 속이 다 짓물러 있었어요. 환불하러 가기 귀찮아서 그냥 버리고 그 후로 아보카도를 안 샀거든요. 요거 보니 아보카도 사서 아보카도 밥 만들어 먹고 싶네요.
팔로하고 갑니다..^^

너무 익히셨군요. 저는 아직 두개가 남아있어서 하루만 더 익히고 다른요리를 더 해먹어야 겠네요. 저도 팔로우하겠씁니다 소통해요 :D

몇일전만해도 아보카도가 있었는데...
어떻게 먹을까하다 걍 엄마드렸었는데..ㅎㅎㅎ
알았더라면 해먹어보고프네요!ㅜㅜ

아보카도밥이라니 생소하면서도 어떤맛인지 궁금해서
해먹어보고싶네요~๑′ᴗ‵๑

전 왜 아보카도보다 계란후라이에 침을 흘릴까요;;;
아보카도밥이라니 신선한데요?? 그냥 과일인줄만 알았는데 새로운
레시피를 배웠네요ㅋㅋ저도 날잡아서 쉬는날에 해먹어야겠습니다!

맛잇어보이네요 해먹어봐야겟어요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 겠네요~
삼시세끼 팬이었는데 따라할 생각은 못해봤네요~
아보카도는 겉이 보라빛 그리고 좀 말캉할때 드셔야 맛나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 삼시세끼보면서 저게 무슨맛일까 궁금해습니당. 필리핀에서는 아보카도를 쉽게 접할수 있나요? 조금더 익혀놨다가 먹어야할것같아요 ㅎㅎ

열대 과일이라 필리핀에는 연중 볼 수 있어요 ^^
저도 팁을 얻었으니~ 한 번 해먹어 볼 수 있겠네요~~

항상 궁금했던 메뉴인데 사진을 보니 집에 명란젓이 있으니 아보카도를 사서 해먹어봐야겠네요!

저도 집에서 한 번 도전해 보아야 겠군요^^ 맛있게 드셨나요?

김만 잘 얹었어도...ㅜㅠ 완벽한 플레이팅 됐을 것 같은데요~맛은?.:))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