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조합, 공화춘+불닭볶음면 (군대에서 먹던맛)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junebuk 입니다 ㅎㅎ
간만에 글을 쓰네요 요즘 일이 많아서 바빴습니다. ㅜㅜ 그래도 중간중간에 스팀잇을 해야하는데 라는 생각이 있었는데 스팀잇을 핸드폰으로 하게 되면 렉도 걸리고 최적화가 안되서 불편함이 존재하는것 같아요. 어서 빨리 최적화된 어플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ㅎㅎ

오늘은 점심으로 머먹을까 하다가 추워서 움직이기가 귀찮지만 군대에서 먹던 라면이 생각나더라구요. 근무 끝나고 먹던 라면 ㅎㅎ 그중에서도 라면 두개 섞어먹는 조합을 많이 먹었는데요. 그중에서도 공화춘 짜장라면하고 불닭볶음면을 섞어서 먹는 공불! 공화춘불닭을 먹었습니다.


20180206_135526.jpg

20180206_140829.jpg

20180206_141003.jpg


별다른 조리법은 없구요 그냥 면을 끓인다음에 두가지 라면을 섞어주면 됩니다. 맛은 매운 짜장면 느낌, 사천짜장면 같은 느낌이 납니다. 맛있긴합니다. 그러나 예전에 군대에서 먹던 그 맛은 나지가 않네요 ㅎㅎ 밖에 나가서 먹으면 그때 그 맛이 나려나요 ?

그래도 가끔씩은 먹어볼만 한 맛있것 같습니다. 잘먹었습니다.
이제 다시 스팀잇을 열심히 해야겠네요 :D

Sort:  

ㅎㅎ이런 조합은 또 처음이네요.ㅎ
저도 맛보고 싶어지네요.ㅎ

맛있답니다 ~ 1개는 적을때 2개먹고싶을때 먹는조합입니다 ㅎㅎ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 으하하하

실제로 꿀맛입니다 :D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해요 팡로우 할께요

이런 조합도 괜찮은데요??
진짜 매운맛짜장면 맛이 날거같아요~

사실 1개가 아쉬울때 2개먹고 싶을때 먹는거에요 비밀인데 ㅎㅎ

매운맛을 좀 잡아주겠네요~~ 급 먹고 싶어졌어요~~
매운거 좋아하는뎅^^
나중에 시도해볼게요~

ㅎㅎㅎ 항상 댓글감사합니다 사실 1개는 적고 2개먹고싶을때 먹는거에요 속닥속닥

괜찮은 조리법 같은데요.
요즘 군대에선 이렇게 먹나요? 저랑은 완전 딴판이군요.^^;;

12년군번인데 바른생활해도 살찌는 이유가 저것때문이였죠 ㅎㅎ

저희는 합쳐서 화난공화춘이라고 불렀었죠 ㅎㅎ
개인적으로 이조합과 치즈불닭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 군대에서는 다 섞어먹곤했죠 그때는 다 맛있었는데요

그릇에 저렇게 맛스럽게 올려놓고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데요? ㅎㅎ
불닭볶음면도 처음 먹었을 때는 정말 화들짝 놀랐었는데.. ㅋㅋ

ㅎㅎ 저렇게 섞어먹으면 불닭의 매운맛이 줄어듭니다
사실 한개는 적고 두개먹고싶을때 섞어먹는다는 핑계입니다 :D

진짜 사천짜장같은 느낌이겠네요. 라면도 종류가 하도 많아서...혼합라면 레시피도 많이 나오나봐요ㅋㅋ 언제 저거 한번 먹어봐야지

헐... 맛있겠군요!!
저는 불닭이랑 치즈볶이 많이 섞어먹어봤네요.ㅎㅎ

맛있겠어요... 근데 저는 어느덧 입맛이 보수적으로 변해버려서....ㅎㅎㅎ
아... 나이라는 것은 참 디테일한 부분까지도 영향을 주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3706.21
ETH 3073.80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