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친구들과 부산여행 2일차 포스팅 <끝>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준벅입니다 :D

저는 1박2일로 친구들하고 부산여행을 다녀왔습니다. 1일차는 포스팅을 했구 2일차에 대해서 글을써야하는데 여행가서도 저와 친구들은 평소 버릇이 나와버렸습니다.

귀찮음

그분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그 전날 술을 진탕먹은 뒤 숙소에서 잠을 자고 모두 다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 모든 것이 귀찮아지는 그런시간이 왔습니다. 아무말없이 핸드폰과 잠으로 시간을 보내고 ,, 배고파지고 나서야 움직이기 시작했습니다.

"부산 와서 바다 봤고, 맛있는 거 많이 먹었잖아. 밥 먹고 집에가자."

저도 모르게 동의하고 말았습니다. 스티미언님들이 추천해주신 곳 가지도 못하고 말이죠. 짐을 챙겨서 아침겸 점심 밥을 먹으러 갑니다.

20180128_114250.jpg

원래는 광안리해변에서 보고 사진을 찍어야할 광안대교를 직접 건너서 밥을 먹으러 갑니다. 점심은 돼지국밥!

20180128_123102.jpg

주소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35-1
상호명 : 쌍둥이 돼지국밥

돼지국밥만 먹기는 아쉬워서 수육까지 나오는 수육백반을 먹어보기러 합니다.

20180128_120508.jpg
20180128_120654.jpg
20180128_120704.jpg
20180128_120505.jpg

차림상 입니다 :D
어제는 대선을 먹어봤기 때문에 오늘은 C1을 마셔봅니다. 낮술 ㅎㅎ
고기가 생각보다 많이나와서 놀랐습니다. 고기가 참 맛있었습니다. 쌈을 싸먹으니깐 고기가 야들야들하니 많이 먹어도 물리지않았습니다. 돼지국밥을 처음 먹어봤는데 일반적으로 먹던 국밥들과 달랐지만 제 입맛에 맞았습니다. 먹고 있다보니 12시가 되기 전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가득차있고 계속해서 들어오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친구들도 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해장으로도 제격! 다음에 또 방문하고 싶은 집입니다.

20180128_124801.jpg
밥을 먹고 광주로 가는길에 많이본 광고물이 있네요 ? 광고천재라고 불리는 이제석의 <총알 경찰차>가 보이네요. 인터넷에서 보았던 거라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

저는 무사히 광주에 도착했습니다. 친구들과 부산여행은 처음이였는데 물론 많은 곳을 돌아보지는 못했지만 워낙 같이 있으면 재밌는 친구들이라서 지루하지는 않았구요. 바다도 보고 간만에 분위기 전환도 한 주말이였습니다. 그리고 해산물을 좋아해서 그런지 부산은 맛있는게 많은 것같아요 ~

못가본 곳은 다음 여행을 위해서 남겨뒀다고 생각해야 겠습니다.
주말 잘보내고 계신가요? 다음주도 날씨가 풀리지 않는다는데 옷 따뜻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Sort:  

유명한 국밥집중 한곳을 다녀오셨네요ㅎㅎ
수육백반이 맛있지요!!
안가본지 벌써 몇년째인지ㅠㅡㅠ

유명한 곳이라니 다행입니다 ㅎㅎ 고민 살짝 했습니다 유명한 집인지 하고 ..
수육백반 정말 맛있게먹었습니다. 예가체프님 이번주도 힘힘힘 입니다 :D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35-1]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바로가기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고 '주소:', '주소-'와 같은 키워드 뒤에 주소를 적어주시면 더 등록이 잘 됩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부산여행가셨군요!! ㅠㅜ부럽습니다!! 저는 언제 여행갈지ㅋㅋㅋ
총알경찰차 저는 처음보는데 정말 광고 잘했네요ㅋㅋ
순간 기차인줄.....!! 좋은사진 감사합니당>_<

주말 1박2일 여행도 좋더라구요 ~
@elj 님 이번주도 힘힘힘입니다 ~

흑 수육에 돼지국밥이라뇨!! 고기+고기는 사랑입니다 ㅜㅠ 😳😳

고기는 매끼 매일 먹어도 사랑입니다 :D

역시 여행의 묘미의 끝은
음식이죠 ㅎㅎ
소중한 추억 쌓고 오셨네요. 잘보고 갑니다~

역시 여행은 음식이죠 ㅎㅎ
감사합니다 이번주도 힘힘힘 입니다 ~

쌍둥이를 가다니~대단하네요!

느~아!!동래파전!!!현지 동래파전이 먹고싶다~~!!!!

음식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친구들과 함께 놀아서 즐거우셨겠어요 ㅜㅜ

ㅎㅎ 재밌었습니다 맛있는것도 먹고 부산참좋아요 !

국밥이 상당히 맛있어 보이네요.

I really like your post! Thanks for it!
I actually wrote my 2nd part of my introduceyouself and I write about
that I went to jail because of cryptos... lets make steemit together to a better place with our content!
I would like to read a bit more about you and maybe do you have some more pictures?
Maybe you upvote me and follow me swell as I do?
https://steemit.com/kr/@dongtube/steam-it-is-the-first-profit-but-sweet-steam-it-transfer-method-revenue-certification

부산여행 마지막을 돼지국밥으로 마무리 하셨군요!! 씨원과 수육 조합은 뭐 답이 없죠~ ㅋㅋ 내일이 월요일이지만 화이팅입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마무리를 돼지국밥으로 할려고 남겨뒀습니다 ~
@red31431 님도 화이팅입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7
JST 0.032
BTC 63626.54
ETH 2727.44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