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점선(Jumsun)입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가입인사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 드리는 점선(Jumsun)입니다.
가입 승인이 나고 금방 가입인사를 드릴 수 있을줄 알았는데, 가입인사 하나 쓰기도 어렵네요.
아직 그런 뉴비입니다 :D

작년 호황기였던 5월에 암호화화폐 시장에 입문하여 아직까지도 Blockchain이라는 기술에 매료되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전까지 조금은 특수한 직장(보안을 이유로 전자기기 사용이 금지되는...)을 다니는 바람에, 하고 싶은 공부들을 하지 못 하는 고민이 심했습니다.
결국 작년 12월 말일자로 직장을 그만두고 현재는 Blockchain을 공부하며 그동안 놓쳤던 취미생활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어쨌든 결론은 현재 백수입니다^^;

본래 음악과 책, 영화, 와인, 신발 수집 등 잡다한 덕질이 취미이기에, 소소한 일상과 함께 하루하루 공부한 내용들을 정리하고자 꾸준히 글을 올려볼 생각입니다.
나름 10년 넘은 골수 페스티벌 덕후인데, 스티밋에서도 여러 페스티벌 덕후분들을 영접(?)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울트라 뮤직페스티벌은 꾸준히 매수 중입니다...)

제 새로운 덕질 목록에 이 스팀잇이 들어가길 바랍니다.
그럼 선배 스티미언 여러분, 잘 부탁드립니다^^


작년에 갔던 공연 중 제일 기억에 남는 ColdPlay 공연 중 찍은 사진 입니다.
올해도 저런 황홀한 순간이 여러 번 있으면 좋겠네요^^

Sort:  

반갑습니다. 용기있는 결심하셨네요. 응원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이제 조금 나태해질 시기에 좋은 구심점을 찾은 느낌입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방금 첫글을적고 보던차에 저와 비슷한분을 보니 반갑네요 잘해봐요

ㅎㅎ 같은 날, 그것도 비슷한 시간대에 가입인사를 적었네요. 반갑습니다~^^

저는 13일차 되는 뉴비이며 코인 시작한지 두 달이 된 코린이랍니다 ㅎㅎㅎ
일상과 코인을 주로 포스팅하구요!!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

ㅎㅎ 방금 @youngbeen님 글에 댓글을 달고 왔는데, 제 글에 댓글이 달려있네요^^; 소설보다는 아니여도 시집도 자주 보는 편인데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퇴사라.....
쉽지않은 결정을 하시고 오셨군요.
잠시 쉬는 동안 혹은 새로운 도약을 위해 준비하시는 동안 즐거운 스티밋 라이프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환영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어디서부터 해야할지 모르겠지만, 이래저래 찾아보며 재밌는 스티밋 라이프를 겪고있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어서 오세요 : )
팔로우 했어요
앞으로 자주자주 뵈어요

ㅎㅎ 맞팔했습니다^^ 자주자주 뵙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헉.. 이런 것도 있군요^^ 감사합니다!

보통 좋은 글은 사색의 시간을 가질 때 나온다고 하더라구요.
좋은 글 많이 남겨주세요.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