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부 학부모님께 분노와 실망을 표합니다.

in #kr7 years ago

일부 학부모님께 분노와 실망을 표합니다.

Parents.png

유니폼, 신발, 가방 내용물에 대한 적절한 점검없이 부모가 학교에서 아이를 어떻게 내릴 수 있습니까? 방법?
나는 오늘 우리가 가지고있는 종류의 어머니들에게 완전히 실망합니다.

한 아이가 신발에서 전갈로 학교에 왔습니다. 예, 당신은 나에게 바른 말을 들었다 !!! "전갈 전갈". 이것은 나의 것의 앞에 종류 안에 일어났다. 내가 제자 중 한 명에 대해 "음식 수업"에 관한 글을 올린 직후,

이 아이는 1 학년 (1 학년 / 1 학년)에 있습니다. 그녀는 눈물을 흘리며 학교에 다녔고, 차에서 엄마에게 반겨주었습니다. 어머니는 어떤 합리적인 설명도하지 않고 "단지 그녀를 괴롭히지 않는다. 그녀는 장난 꾸러기 다. 학교에 올 필요가없고 다리 통증만을 변명으로 사용하고있다"고 말했다.
수업 중에,이 아이는 통제 할 수 없을 정도로 울고있는 동안 간격을두고 비명을 질렀다. 그녀가 조금 늦게 와서 그녀는 훈련에 참여하지 않았다. 그녀는 시험지를 만지지도 않았고, 급우가 보통 애국가를 부르는 동안 계속 소리 지르고있었습니다. "괜찮을거야, 미안해, 너 괜찮을거야." 차 휴식의 시간이었습니다. 그녀는 또 다른 비명을 지르며, 이번에는 바닥에 발을 밟고, 그녀 앞에있는 모든 것을 비웃었습니다. 그녀의 선생님은 문제가 무엇인지 물었고 그녀는 다리를 말했다. 선생님은 그녀에게 와서 손짓을하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움직이지 않을 것이고 다리는 뻗어서 뻣뻣하게 보였다. 교사는 그녀에게 걸어 가서 정확한 위치를 지적하라고 말했지만 아이는 울고 계속 구두를 말했다. 선생님은 신발을 벗고 바닥에 두드려서 거꾸로 뒤집어서 신발이나 모래에서 모래를 꺼내려고했습니다.

친애하는 친구, 그것은 모래가 아니 었습니다. 그렇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신발에서 떨어지는 검은 전갈이었습니다.
충격! 공포! 다른 아이들은 그게 뭔지조차 몰랐지만, 선생님이 수업에서 다 떨어지라고 외쳤을 때 선생님에게 순종하는 것이 현명했습니다. 선생님은 용기를 북돋고 전갈을 때려 소리 치며 도움을 청했습니다. 청소부들이 서둘러 전갈이 죽었는지 확인했습니다. 이 학교는 파나 돌 (Paradol)이나 파라세타몰 (Paracetamol)의 경우가 아니기 때문에 엄마가 오라고했습니다. 그 아이는 어머니의 허락없이 잘리고 빨리 달려야했다. 그녀의 눈은 바뀌어서 피를 쐈다. 전갈이 찔린 지점 (하늘에 계신 하나님 만 몇 번이나 있었는지)이 검은 색으로 바뀌 었습니다. 나는 검은 색이었습니다! 다리는 이미 뻣뻣 해졌고, 카이 형제 자매들은 오늘 눈물을 흘리며 그 아이는 고통스러워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가 와서 그녀를 병원에 데려 가기 전에 먼저 그 자리를 잘라야했습니다.

나의 질문은 여전히 ​​어머니가 어떻게이 부주의 할 수 있을까? 이것은 그 여자가 집에있는 더러운 여자인지 아닌지에 관한 것이 아닙니다. 자녀가 괜찮 으면서 Crankie가 될 수 있도록 적절한 점검을하지 않고 어떻게 자녀의 불만을 무시할 수 있습니까?
얼마나 아가씨? 방법?
나는 자라가 살아남을 것을기도한다. 나는 그녀가 나아지기를기도한다. 오늘 손을 잡고기도하는 작은 사람들을 위해서 제발 하나님이 대답 해 주시길. 나는 너에게 간청한다. 이 아이는 1 학년 (1 차)

나는 정말로 슬프다! 나는 이걸 부모님 한테 표기하고있다. 좀더주의 깊게주의를 기울여주십시오. 모두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251.65
ETH 2369.70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