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이 잘못 될 때

in #kr7 years ago

내 최악의 경험

joke.jpg

나는 내가 은행에 갔다는 꿈을 꿨는데 돈이 2 묶음으로 은행에서 나왔다. 각 은행은 3 만개로 구성되어 60k를 만들었다. 나는 깨어 났을 때 똑같은 돈을 보았다. 시장에서 내 모든 요구를 샀다. 나는 시장에서 돌아 왔을 때, 남편이 내게 말했다. 오늘 아침에 일어 났을 때, 당신 옆에있는 학교 비용을 보았 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너의 하루를 즐겨

Sort:  

hey so nice I really like your post! Lets make steemit together to a better place with our content! I would like to read a bit more about you? Look my Introduceyourself like I do it. I went to jail because of cryptos : https://steemit.com/bitcoin/@mykarma/3-jail-review-from-colombia-to-madrid-and-then-straight-to-jailng-time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72.96
ETH 2357.13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