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ngkka 두번째 쑥쓰러운 글입니다..! ㅎㅎ @먹팀잇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ongkka입니다!

첫 인사 이후 처음으로 글을 올리네요!

매번 뭘 올려야하지? 코인과 관련된 얘기만 올려야하나...

뭐 주말 이틀간 하락장을 맞아 집에서 계속 차트만 보면서 에휴에휴 거리고만 있었네요ㅎㅎㅎ

이틀만에 밖으로 나와서 양꼬치집으로 오게 되었답니다😂

뭐 틈틈히 올릴 예정이지만 ... 먹스팀 혹은 주로 코인 얘기 위주로 갈거 같아요 ㅠㅠ

사진 올리는 건 많이 해봤지만 남자이다 보니 글 쓰는 재주가 없어 올릴까 말까 고민도 했습니다..

인스타그램은 말을 많이 안써도 되서 자주 했거든요 ㅋㅋㅋ

그러나! 스팀잇에는 오만가지가 다올라오더군요!! 기운내서 희망을 가지고 올려보려구요!! 욕만 하지말아주시길!ㅎㅎ

그냥 마냥 귀엽게, 이쁘게 봐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 하락장에 지친 저를 이끌고 오랜만에 나가서

대구 칠곡 3 지구 (최근 이사 옴. ㅋㅋ) 에 위치한 향촌 참숯 양꼬치 집으로 오게 되었습니다!

(사실 오늘 결별을 하는 바람에 위로차 친누님이 직접 대명동에서 칠곡까지 몸서 와주심..ㅎㅎ)

양꼬치, 양 갈비살 1 인분씩과

이것은 계란밥입니다 . 무려 계란밥이 6 천원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

저도 할 수 있습니다!! 5천원에 해드림!!ㅋㅋㅋ(??)

그리고 이놈은 온면국수입니다... 비쥬얼 보고 놀라기도 했고... 로컬음식마냥 ...ㅎ 역시 현지분들이 해주시는 맛을 틀림이 없었습니다..!ㅋㅋ

다 먹고 2 차도 다녀오고 혹시 누나 한테 비트코인이 뭔지도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역시나 돌아오는 소리는 하지마라 사기아니냐...ㅎㅎㅎㅎ 하 무튼 그랬는 하루군요...

빗섬은 서버점검중이고... 얼마전에 사건터진후 쌔하긴한데 곧 6시군요... 한번 들어가보고 자야겠어요..! 얼른 플로나 비트렉스로 넘어가야지!!!ㅋㅋ

주저리주저리 벌소리 봐주시느라 보신분들께.. 감사드리며
우리 큰 스팀 형 누님들 좋은 밤 굿밤 되시길 바라며 그럼 2만 ^^

Sort: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비트코인, 이더리움, 스팀, 스팀달러등은 암호화폐 혹은 cryptocurrency라고 불린다네요.
208.33%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6.25 / 2개 / 합계 : 12.50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5.0 - 2017/07/17)

네 뉴비를 챙겨쥬셔서 감사합니다~!

양꼬치가 진짜 맛있게 보여요 ㅜㅜ 근데 계란밥이 좀 비싸지 않아요?

ㅋㅋㅋㅋㅋ네 좀 비싼데 양꼬치집 계란밥은 다 이가격하나봐요..ㅎㅎ

결별하셨다니 얼른 마음 추스리시길 기원합니다~

네.. 추스르는 중입니다 감사드려요

결별 하셨다니... 힘내세요~토닥토닥

토닥토닥ㅎㅎㅎ 넵!! 😊😊

ㅎㅎ 좋은 활동 기대할게요~ 오늘도 화이팅 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7383.45
ETH 3525.45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