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은 갑자기 떠나야 제맛 - (하루만에 여행계획을 두개를 잡아!?)

in #kr7 years ago

별이.jpg

안녕하세요 @julianpark입니다 :)

결론

1월 25일 거제도 여행 갑니다.
2월 1일 후쿠오카로 출국합니다.
항공권 영수증.jpg


이제 왜이렇게 됫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든일은 어제 새벽에 일어낫습니다.
대학교 형들이랑 배틀그라운드를 하는 형들 중 한명이 저에게 물었습니다.
"니 여행 어디갈지 안정했으면 우리 여행에 탑승해라"
그리고 저는 아무생각없이 대답했습니다.
ㄱㄱ하쉴..PNG
그렇게 2월 1일 3박4일간의 일본여행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여행을 가면 제가 계획을 다짜고, 항공권, 숙소 모두하는데
이번에는 미리 다 해놧더군요. 비행기에 몸만타서가면 되더라구요.
조금 새롭지만 겁나 편하네요 ㅎㅎ +_+
자세한 여행계획은 https://steemit.com/kr/@hjk8596/2els67 를 참고해주세요!
여행을 가서 실시간 후기를 올리겠습니다.
그렇게 여행계획(?)을 급하게 짜고난 후 곧 군대가는 친구들과
배틀그라운드를 하러갔습니다.

음성채팅으로 대화를하고있는데, 이친구들이 여행얘기를 하고있네요?
아! 당장 5일뒤에 입대를 해야해서 지금당장 여행을 가야한답니다.
해외는 못가고 (돈도없고) 가까운 여행지를 찾는 도중 거제도가 눈에 들어왓습니다.
그래서, 1월 25일 거제도를 가게되었습니다.
역시 20대의 젊은 실행력은 아무도 막을 수 없군요.
지금 거제도 펜션을 예약하고 계획을 짜고있는데
차가없어서 그런지 계획짜기가 쉽지않네요.. ㅎㅎ
메인은 펜션잡고 고기구워먹기입니다.
사실 저거하러 가는건데, 그래도 관광지는 보고싶어서
버스를 타고 열심히 돌아다닐 예정입니다 ㅎㅎ
바람의 언덕도 가고싶은데, 남자 네명이서 가서 뭐하나 싶기도 하고...
여러가지로 고민이 많습니다. 렌트카만 빌릴 수 있으면 고민이 필요가
없는데, 저희는 차가 없으니까요!
거제도 하니까 생각나는 스티미언이 한분 계시네요.
@uksama 님 거제도 추천맛집 있나요 !?


사실 지금 여행을 간다는 흥분감에 뭐라고 쓰고있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여행은 어디를가던 설레고, 기대됩니다.
이번 여행도 즐거운 추억으로 간직할 수 있길 바라면서
제 블로그에도 여행기가 자주 올라오겠네요 ㅎㅎ!
혼자하는 여행은 생각만 하고있습니다.. (스달아 좀 올라라!)
그럼 이만!

Sort:  

너무 빡시게 가시는거아닌가요?
동네친구만나실 시간도 없어지시겠어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 부럽네여! 자주 올게요 여행기 기대되네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ㅎㅎ!
여행기도 기대해주세요!

무계획이 곧 계획이죠 ㅋㅋ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랄게요! 잘 다녀오세요!!

당연한거 아니겠습니까!
지원이 하루정도 빠질수도 있을것같네요 ㅠㅠ

괜찮습니다 ㅋㅋㅋ 그대신 여행기 꼭 올려주세요! 바로 보러갈게요 ㅎㅎ

평일에도 떠날수 있다니.. 부럽군요! ㅎㅎ
젊음~ 좋네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백수라 가능한일이죠 :)

완전 부러워요ㅠㅠ!!!! 추운 한국 언능 뜨세요!!
거제도는 좀춥겟지만 ...!

거제도도 춥고.. 일본도 추울것같네요 ㅋㅋㅋ!

크~여행가실 생각에 즐거우시겠습니다 줄리안님ㅋㅋ저도 당장떠나고싶은 욕구가 퐁퐁솟네요 ㅎㅎ

그래서 떠날 계획을 짯죠 !!

군대 가기 전에 많이 많이 노셔요. ^^

신나게 놀고갈거에요!

너무 부럽네요 즐겁게 놀다오세요~~

아니 ㅋㅋㅋㅋ 너무 부럽네요 ㅋㅋㅋㅋ 이렇게 갑작스레 떠나는 여행이라니... 저도 누가 갑자기 끌고 갔으면 크흡 여행 잘다녀오세요~!!

무계획이 최고죠ㅎㅎ
거제도 가신다면 낚시도 한번 해보세요
물고기가 그렇게 많다던데 .. 낚시하기에는 너무 추운날씨일려나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05.20
ETH 316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