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분당 1회 밋업 매진임박!!!! 이 모든 구성이 4990원!!!!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주문폭주!!!

in #kr6 years ago

밋업비에 보태쓰시라고 풀보팅하고갑니다 :)
아, 보팅파워가 말이아니네요 ㅋㅋㅋㅋ
50퍼 아래로 떨어진듯..
@홍보해

Sort:  

아이구 ㅋㅋㅋㅋ 방금 줄리안박님 거제도 여행 포스팅 보고 왔는데 이렇게 들러주실 줄은... 감사합니다 (꾸벅꾸벅) 나중에 기회 되면 줄리안박님도 뵙고싶네요!!!

줄팍님 만세!!! 다운봇 당하셨던데 이자리를 빌어...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ㅋㅋㅋㅋㅋㅋ
근데 댁이 어디세요 주말에 슬슬 성남 한번 오시징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운봇 ㅋㅋㅋㅋㅋ
저 성남가려면 5시간 넘게걸리는 따뜻한 남쪽나라
창원시민입니다 ㅎ...ㅎ...ㅎ....

아... 그럼 여름 휴가로 시간내서 제가 가죠뭐..ㅎㅎ 팀꾸려서 창원한번!!! 가쯔앙!!!

저는 그 때 군대에 ..흑흑... 이것도 다 보태쓰세요 ...

아 맞다!!!!!!!!!!!! 정말 그러네요...!!! 제대 해서 지갑 보시면 대박나 있을거에요... 할랄도 사두고 가시길...ㅋㅋ 후원해주신 보팅보상은 밋업에 유익하게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768.98
ETH 3410.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