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왕십리 동네카페 아리가또(@cafearigatto) 무료커피 이벤트 1차 결과보고 및 2번째 이벤트 진행을 알립니다 !! :-)

in #kr6 years ago

헐 ㅠㅠ 참여자가 없었다니.. 이번엔 꼭 있으실겁니다!! 저는 못가지만..아니 마지막이지만

Sort:  

@julianpark 님! 좋은 성과로 찾아뵙지 못해서 우선 면목이 없습니다만 맨땅에 헤딩하는 심정으로 계속해서 응원해주신 것에 부응하도록 발전시켜보겠습니다! 지역의 제한성 문제를 처리할 수 있도록 고심해보겠습니다. 못오시면 제가 배달이라도 가고 싶네요!! 늘 감사드립니다 ㅠㅠ

@julianpark 님 군대가도 휴가때 오시면 무료음료 이벤트 계속 진행중이도록 신경써보겠습니다. 잘 안되더라도 휴가때 알려주시면 무료음료 제가 대접하겠습니다!! 건강히 잘 다녀오십쇼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577.64
ETH 3448.5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