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의 가치가 알알이 들어간 하루

in #kr4 years ago

요즘 고민이 많네요 ㅎㅎ..
결국 모두
"나는 어떤 하루를 살기를 꿈꾸는가"를 생각하며 살아가는 것 같아요.

Sort:  

나의 이상과는 너무 거리가 먼 현실도 문제이긴 하지만, 내가 확실히 꿈꾸는 이상적인 하루의 모습이 있는가 그것도 문제인거 같아요~~ 현재의 이 하루는 분명 아닌 것 같긴 한데 그렇다고 내가 확실히 보내고 싶은 그런 하루의 모습이 있는가 그것부터 생각해봐야한다는 생각이 저도 드네요~~~

너무 늘 현실에 주어진 것, 의무만 행하고 살아서 내가 보내고 싶은 하루의 모습은 어떤 것인가 상상할 능력도 잃어버린 건 아닌지.. 내가 보내고 싶은 하루의 모습이 있어야 그걸 실행할 수 있는 다음 길도 모색해볼 수 있을텐데 말이에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36.36
ETH 2365.02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