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ge 코인이 왜 뜨는거야 ?

in #kr7 years ago

1111.png

요즘 투자자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말이 있습니다.
리플리 날아가고 난 뒤부터 ADA , SNT 모두 날아가고있죠 내가 산거 빼고 다올라
동전주 지폐만들기
하지만 이제 동전주가 얼마없습니다. 새로운 길을 찾아야합니다

먼 지 코 인

우리는 가상화폐를 거래할 때 일반적으로 BTC 마켓에서 거래합니다.
BTC마켓 대비 암호화폐의 금액단위를 '사토시'라고 하는데 소수점 8자리까지 존재합니다.
0.00000001 = 1사토시 인거죠
아, 근데 우리가 사려는 먼지코인(원자코인)은 1사토시보다 쌉니다.
한화로 따지면.. 25,000,000 * 0.00000001 = 0.25 KRW...
그러기에 또다른 기축통화가 필요해졌고, 도지코인이 떠오릅니다.


도지코인의 발행량

저는 코인을 볼 때 발행량을 먼저봅니다.
근데 도지코인의 발행량은 무제한입니다. 그만큼 인플레이션이 심하다는거죠.
이대로 간다면 지구상의 개보다 많아질거에요
이미 개보다 많을지도요
321.PNG


역사

  • DOGE COIN이 처음 발행되기 시작했을 때 "joke currency"라고 불렸습니다.
  • 도지코인은 친근함을 강조하며 (이미 마스코트부터) 도지코인 지갑설치는 매우 간단합니다
  • LiteCoin에서 포크된 럭키코인에서 또 포크되었습니다.
  • 채굴보상이 랜덤형식 → 일정비율로 변경되는 일이 있었습니다.
  • 초기에 생산량을 1000억개로 제한했으나, 무제한 생성으로 바뀌었습니다.

먼지코인 거래는
크립토피아
코인익스체인지 에서 가능하며
도지코인을 기축통화로 지원합니다.
(현재 크립토피아는 LTC,DOGE 시장이 닫혀있으나, 곧 오픈될 것으로 보입니다)


유럽에서 가장 작은 왕국인 Enclava 왕국에서는 DOGE COIN을 국가화폐로 수용했습니다.

결국 도지코인이 오르는 이유는 먼지코인개싸구려코인을 사기 위한 지불수단의 역할을 해오고있기 때문입니다. 언제까지 오를지 기대가 됩니다.
ssssss.PNG
<도지마켓에서 거래되는 다양한 먼지들>
1 도지는 가지고 있어야겠네요. 귀여우니까요 :D
131313.PNG

절대 코인투자를 위한 선동이 아닙니다. 전 도지 안삿습니다(1DOGE도 없음!)

Sort:  
@julianpark님 안녕하세요. 깜지 입니다. @brianyang0912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블록트레이더스에서도 사지던데 ㅎㅎㅎ
사토시보다 싸서 거래가 되는거였군요???
이제야 조금씩 이해가...

저도관심을 가졌던 도지코인이네요ㅎㅎ
구체적으로는 몰랐는데 정보감사드립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지코인은 귀엽습니다 ㅋㅋㅋㅋ일주일 전쯤 80사토시였는데 지금은 100사토시 좀 넘는것 같더군요. 야금야금 오르는중.. ㅋㅋㅋ

조금 장난스레 썻지만 거래수단으로써의 용도는 좋다고봅니다. 가격이 오르는 이유기도 하구요 :)

꿀팁 감사합니다~!
ㅎㅎㅎㅎㅎㅎ
도지 진짜 코인그림만봐도 이게뭐지할텐데
참재밌네요~

@홍보해

정말 몰랐던 코인 많네요.
좋은 정보 공유 감사 드립니다.

요즘 먼지가 핫하길래요 ..ㅎ

도지코인..얼마나 오를지 궁금하네요!ㅎㅎ
정말 동전코인으로 재미본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이제는 시선이 먼지코인으로 몰리고 있는 것 같네요. 저도 한번 해보고싶지만... 해외거래소는 겁부터 나는..

하지만 ... 줄리안님 덕분에 할랄 산건 안비밀

할랄루야 ..할랄루야..
KakaoTalk_20180108_001112572.jpg

지구상 개보다 많아진다는 말 너무 재밌네요.^^. ADA동전을 지폐로 만들어냈는데. 이것도 한번해봐야겠네요.^^ 정보감사합니다.

개싸구려코인을 사기위한 ㅋㅋㅋㅋ 아주 명확한 용도가 있는 코인이었군요.

먼지는 사서 날아가거나, 모래가 되거나 !
에이다 가즈아

ㅎㅎ 도지코인 옛날에 정말 웃으면서 보던코인인데.. ㅎㅎ 신기하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716.01
ETH 2322.0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