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돌아온 치킨장학금 5회차 결과 & 공지사항

in #kr6 years ago (edited)

1월 10일에 <리뉴얼> 치킨장학금에 신청해 주신 분들

@omani02 @yyromkim @roona1383 @jacobyu @hongyeol @plop-into-milk @worldinmyheart @jejuin @junhan @kingyj @mishana @sunnyy
님 보팅파워를 충분히 회복한 후 보팅하겠습니다.

다음 회차는 SP를 회복하고, 마음이 편안해질 때 쯤 개시하겠습니다. ㅠㅠ


피래미.PNG
저같은 피래미까지 알아보고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운보팅 처음맞아보네요 ~

Sort:  

아아 저의 글은 자동신청이 안되었었나봅니다. 기다리고 찾아봐도 소식이 없네요...ㅜㅜ 그런데 지금 이게 무슨 일이죠? 이틀간 스팀잇을 쉬려다가 제 글이 걸렸나 궁금해서 잠깐 들어왔는데... @julianpark 님 왜 다운보팅 되신거죠?

엇, 깜빡했네요 ㅠㅠ
파워 충전되는대로 @springfield 님 찾아뵙겠습니다~
정신이 없네요.

정신이 없으실만 하겠습니다 ㅜㅜ 저는 잊으시고 파워충전과 마음충전에 힘쓰셔요 ㅜㅜ

윽.. 제가 응원하는 분이 다운보팅을 받아서 마음이 안좋네요..

괜찮습니다~

흠... 오늘이벤트참여를하려고 일찍인나서 대기타려고했는데 지금그게문제가아니군요.. 뉴비들을 위해 이렇게좋은 이벤트를 해주시는데.. 대체왜...어떤생각으로 다운보팅을 한건지... 매우 의문이가네요..
힘내세요!!줄리안씨..ㅠㅠㅠ

아이고. 참..... 다운보트라니..

힘내세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웜매..이게 다운보팅이군요; kr커뮤니티 끼리 싸워서 무슨 이득이 있는지; ㅎㅎ

아이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05.72
ETH 3101.08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