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먼지코인 알아보기 - XCXT Coin

in #kr7 years ago (edited)

xcxt coin.PNG
원래 두번째편은 ETN(일렉트로늄)에 대해 알아볼 생각이었으나
@twinbraid 님이 마스터노드 연습용으로 사신 XCXT Coin이 궁금해졌습니다.
트윈.PNG
그래서 알아보겠습니다. XCXT - CoinnonatX~
asdasdasd.PNG


발행량과 거래소

발행량 : 48,252,000개 입니다.
앞서 살펴본 PAC는 3조개였는데, 이정도면 겁나 적네요 :P
거래소는 C-CEX , CoinExchange, CoinsMarkets, Cryptopia, Novaexchange
익숙한 거래소인 크립토피아 or 코인익스체인지 쓰시면 될듯합니다.

일단 차트를 먼저 보겠습니다.

캡처.PNG
호옹이, 꾸준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군요.
뭔가 괜찮은 코인인 것 같습니다.
느낌이 좋으니 기분좋게 다음단계로 넘어가겠습니다.

이제 홈페이지를 들어가보죠

http://coinonatx.com/
첫화면이 인상깊네요
asdasd.PNG
마스터 노드 코인이라는걸 강조하고 있습니다.
넘어가도록하죠
홈페이지 설명을 잘 읽어보니 Coinonat 이라는 코인의 파생상품이군요 !
Coinonat은 POW에 NIST5 해싱 알고리즘을 사용하고
CoinonatX는 POW/POS 하이브리드 방식에 x11 해싱 알고리즘을 사용한다네요
해싱알고리즘은 모르겠습니다
핵심은 POS입니다 Proof of Stake 방식으로 가지고만 있어도 이자를 따박따박 준다는거죠
년 50%의 Stake Reward를 준다고 합니다 (개사긴데?)

일단 까는건 좀 나중에 하고, 지갑을 살펴봅시다
캡처.PNG
윈도우, 리눅스, 맥 지갑을 지원하네요.
어떤 OS를 써도 마스터노드를 돌릴 수 있다는겁니다 !
안드로이드, IOS, 일렉트럼 지갑도 곧 오픈할꺼라네요.
쭉쭉 내려갑니다.
역시 SNS가 나와있군요 ^^
asdasdasd.PNG
와 홍보를 열심히 하나봅니다. 기대가 되는걸요 ?
눌러서 들어가 보겠습니다.
z.PNG
와! 놀랍습니다!
저 수많은 링크중에 작동되는게 한 개도 없네요.
asdasdasdasdasd.PNG
이건 너무한거 아니냐고 C..

자 대충 각이 나왓습니다. 느낌이 싸해지기 시작했어요.
마지막으로 Github만 확인해보면 될 것 같군요.
혹시 모르잖아요? 이게 막 엄청 개발진도 많고
되게 기술적으로 훌룡한 코인일지 ?
네 아닙니다.PNG
네. 아닙니다.

  • 제 의견
    저는 일단 SNS페이지가 안띄워진다는게 놀라웠습니다.
    PAC 코인은 나름 홈페이지는 잘 꾸며놧는데, 얘는 그런것도 없네요.
    저렴하게 (75만원) 정도로 마스터노드를 돌리는 연습하기엔 딱 좋은 것 같습니다.

  • 사라고 말라고
    저는 메디블록하고 할랄삿습니다.

다음에는 진짜로 ETN(Electroneum)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Stay Turned!xcxt coin.PNG

Sort:  

ㅋㅋㅋㅋsns페이지가 안들어가진다는건....
음...딱봐도 알겠군요 ㅋㅋㅋ
다음 포스팅기대하겠습니다 ㅎㅎ

사이트라도 제대로 만들지 ㅠㅠ
성의가 없습니다 ..

으았..... 코인 홈페이지 살펴보는거도 굉장히 중요해 보이네요..!!

살펴보면 살 수가 없...

짧고 강렬한 코인 요약이군요 ㅋㅋㅋ

정말 흥미진진하게 읽었습니다. 먼지코인중에서도 대박이 나올 수 있을지 참 궁금해집니다.

Dust to dust, ashes to ashes가 생각나는군요(....)

ㅋㅋㅋㅋㅋㅋ 재미있네요 좋은코인 보고갑니당~ ㅎㅎ

마스터노드가 75만원밖에안든다니.. 거의 체험판수준이네요 ㅋㅋ

마노 돌리기엔 딱 좋네요 ㅎㅎ~

배우고 갑니다^^

가상화폐를 접해본지 별로 안된 저로서는 용어들이 다 신세계 용어들 같네요 @_ @;; ㅎㅎㅎ
그래도 @julianpark님 글 읽으면서 조금씩 감 잡는 중입니다. 감사합니다!! ^^

먼지코인이 정말 대박의 기초죠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3679.06
ETH 2628.86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