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장학금 1일차 신청받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lianpark 입니다.

치킨장학금.PNG
킹빗님의 독킹장학금이 오늘부로 종료되었습니다. 독킹장학금 10일차 당첨자 발표(프로젝트 종료)
1.PNG
@kingbit 님의 의지를 이은, 치킨장학금입니다.

신청자들의 게시글 두 개에 대해 풀보팅 (이틀에 걸쳐 진행)

SBD의 가격상승으로 제가 풀보팅 두번하면 지금 치킨 한마리를 드실 수 있습니다.

  • 참가자분들께서는 신청 후 확인댓글이 달리면, 포스팅을 이틀에 걸쳐 두 개(혹은 이상) 올려주시면 됩니다.
  • (신청 당일 포스팅 하나 + 다음 날 포스팅 하나) 보팅!
  • 일회적인 참여가 아니라, 지속적인 글쓰기를 독려하기 위함입니다. (1일 1포스팅!!)

참가제한

  • 명성도 45이하 (신청자가 4명보다 적을경우 상관없습니다.)
  • 지갑 500SP 미만
  • 기간 중 한번만 신청가능

하루에 네 명 신청받습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명성도가 낮은 순서로 지목하겠습니다.

신청글은 매일 오전 올라옵니다.

오후 6시, 답글로 선정하겠습니다.

이 이벤트의 수익으로 얻은 전체 SBD 중 20%를 페이아웃 시점에 추첨을 통해 지원자에게 분배합니다.

본 이벤트는 15일간 진행합니다. ( ~ 2018.1.14 )


많은분들이 정리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스팀잇의 짧은 글 생명주기 때문에
정작 새로들어오신분들은 모르고 있는게 다반사입니다.
그래서 스팀잇에 처음오신분들에게 댓글로 찾아가
kr커뮤니티에서 진행되고 있는 여러 이벤트들과
적절한 태그 사용법, 스팀잇 이용 꿀팁! 등을 댓글로 달아드리고 있습니다.


다음 신청글에서 이전신청글에 대한 결과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보팅한 글에대한 간단한 소개와 링크를 걸어두겠습니다 :)

방문해보시는건 어떨까요?


SP를 임대해주신 @abdullar 님, 감사합니다.
Sort:  

-----------1일차 신청 마감되었습니다-------------
명성도 순으로 당첨자를 선정하였습니다.
당첨안되신분들도 계속 진행하니 신청부탁드려요 :D

저도 신청해봅니다!!ㅎㅎ

당첨자 (4/4)
오늘 쓰신 글 하나 + 내일 올리시는 글 중 하나 풀보팅하겠습니다 :D
팔로우와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팔로우 리스팀 완료입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뉴비입니다. 신청합니다~~ㅎㅎ

당첨자 (1/4)
오늘 쓰신 글 하나 + 내일 올리시는 글 중 하나 풀보팅하겠습니다 :D
팔로우와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전 참가 자격이 안되지만 응원합니다 ^^

저도 신청하겠습니다!
뉴비들을 위한 이벤트 감사합니다~
그런데 포스팅은 아무거나해도 되나요?

좋은 장학금이네요 ㅎㅎ
명성은 조금 넘는데 스파는 안넘어서 신청할 수 있으면 신청해봅니다!
안된다면 다른뉴비분들이 당첨되기를 ㅎㅎ

좋은 일하시는것 응원합니다. 신청하시며 댓글로 포스팅 주소들도 남겨주시면 다른 분들도 더 들어가 보시지 않을까 합니다ㅎㅎ

다음 날 신청받는 포스팅에
선정되신분들 포스팅 링크와 간단한 포스팅 설명들을 적어놓을겁니다 :D
정리하는 일이 조금 늘겠군요 !
심심하지 않아서 좋습니다~~

치킨장학금 신청합니다!!! 명성도는 38입니다!!!

당첨자 (2/4)
오늘 쓰신 글 하나 + 내일 올리시는 글 중 하나 풀보팅하겠습니다 :D
팔로우와 '리스팀'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장학금신청합니다 !! ㅋㅋㅋㅋ

응원합니다!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552.34
ETH 3451.80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