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꽃물 세럼 틴트 소개(by 한국패션심리연구소)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한국패션심리연구소의 주디에용!

이번에 보여드릴 제품은

이니스프리 플라워 세럼 틴트

brown_and_cony-96

가격은 ₩9,000 정도입니다!

요즘은 로드샵도 정말 제품력이 좋은거같아요!

계속해서 발전하는 K-beauty ♡
1.jpg

2.jpg

제가 보고 온 컬러는

1호 오렌지 꽃물 이였습니다~

쨍한 오렌지 컬러라 봄 비비드한테

젤 잘어울릴꺼 같아요!

3.jpg

이 제품을 제가 손에 테스트를 해봤는데

착색력이 어마어마했어요~

오히려 지우는게 힘들정도로..

여름에 워터프루프 메이크업하실 때 특히 추천합니다!

Sort:  

패션심리연구소라는 곳도 있군요+ㅁ + 신기하네요ㅎㅎ 요즘 이니스프리도 색감 이쁘게 잘 나오는 거 같아서 지름신이 엄청 오십니다ㅠㅜ

진쨔 색이 영롱해요 ㅎㅎ 한국패션심리연구소에용 ^^

Congratulations @juhees!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2
JST 0.034
BTC 64418.55
ETH 3157.64
USDT 1.00
SBD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