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고양이 정말 귀엽네요 ~

감사합니다^^ 눈망울이 참 예쁘죠?

네 화보 사진이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 (고양이한테 전달했습니다!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헤헤 태그 달면서도 궁금했는데 짱짱맨이 뭔가요!?
함께 가즈아~요

꿍치꿍치~ 꿍꿍이 이쁘네요~
우리집 애들은 육식만해요.
채소는 잘근잘근 씹다가 다 뱉어요 ㅋ

헤헤 감사합니다 꿍꿍이 예쁘지요!? 종종 꿍꿍이 사진 올려야겠어요^^
육식만 하는 아이들도 많지요 :)

똘망똘항하게 이쁘게 생겼네요.^^
그나저나 정말 풀을 먹는다니 신기하네요.

제 친한 절친이 그러더라구요.
넌 밥만 먹냥! 라면도 먹고 고기도 먹고 이것저것 다먹음서! 고양이는 왜 안 됑~?이라고...
허허 ㅋㅋㅋ 맞는말이지요! 바로 납득했답니다 :)

와우 예쁜 고양이들!
@juheepark
Seven Day B&W Challenge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제 블로그에 와서 제 글을 읽어주세요
Seven Day B&W Challenge - Day2

꺄 지목이벤트에 초대해주셔서 감사해요 아쿠쿠님 :)

두 번째 사진 고냥이 눈망울이 똘망똘망 하구만유 ㅋㅋ

ㅠㅠㅠ정말 영롱하지 않나여(헤헤

한번도 집사를 안해본 사람은 있어도
집사를 한번 만 해본 사람은 없다는 말이(?)...(자작극)
농담입니다. 너무 귀여운 녀석들이네요^^
강아지만 키워서 고양이가 어떤지 궁금하기도 한데
풀을 먹는다고 해서 더 놀랐습니다. ㅎㅎ
슈렉에 나오는 고양이 눈빛이 생각나는 군요ㅎㅎ
뭐든지 다 해주게 될 것같은 마력이 있네요 ㅎㅎ

너무 귀엽죠 ㅠㅠ!!정말이지 볼수록 사랑스런 아이들이에요. 뭐든지 다 해주게 되어서 고양이집사라고 부르나봐요 허허. 고양이의 마성에 빠지실 수 있도록 냥이들 글도 자주 올려야겠어요 :) 좋은 밤 보내세요!

끄아!! 냥이들 이름도 잘지었지만, 콤비로 꿍치꿍치 ㅋㅋ 귀여워요 >_<

헤헤 감사해요^^ 꿍치꿍치 포스팅도 종종할게요! 자주오셔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8212.63
ETH 2645.4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