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아 케냐 마사이마라 투어..ㅠㅠ 언제 다시 가보나 싶네요..
넘 좋으셨겠어요.ㅋㅋ 빅 5도 다 보셨길 바래요~~~ ㅎㅎ
케냐 다시 가면 딴 데 안가고 전 마사이마라에만 있을듯.ㅋㅋㅋ

와우 아프리카 사람들은 정말 느긋하네요.
아프리카 여행중이신만큼 느긋~하게 생각하세요

기사 아저씨들한테 가서

사탕수수 나도 한입만.

이라고 말하고 싶다ㅋㅋㅋ
나도 사탕수수 좋아하는데.
사탕수수 까먹으며 반상회라니....
너무 웃겼다ㅋㅋㅋㅋ

Congratulations @juheepark!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여행중이라는 얘기는 넘어 넘어 전해 들었습니다. 몸 조심히 잘 다녀오세요. :)

한국만큼 와이파이 많은 곳도 없죠!! ㅎㅎㅎ
아프리카 여행 잘 마치시고 여행기 기대하겠습니다~!

팔로우 하고 갑니다~~ :)

주희파크님 오랜만에 소식 전해주셔
반갑고 감사합니당~ ^^

스팀잇 세상에서 첫 밋업
밋업의 세계에 입문하게 해주셔
완전 행복해용~!

건강히 잘 다녀오셔용~ ^^

생생 후기 기다릴께용~!

bluengel_i_g.jpg Created by : mipha thanks :)항상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감사합니다 ^^
'스파'시바(스빠씨-바)~!

이 나라 친구들은 참 느긋하네 ㅋㅋㅋㅋㅋ 사고나면 길 막히는 게 일상이라 그런가.... 와 근데 사자 눈빛 본거 진짜진짜 부럽다! 동물원 유리 사이로 보는 게 아니라 덜컹거리는 버스 안에서 봤다니!! 재미있게 지내다가 한국 와서 재미있는 이야기 많이 풀어주길 ㅋㅋㅋㅋ

와 주희님 아프리카여행기 넘 기대되요!
조심히 재밌게 다녀오세요!!

Congratulations @juheepark!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1 year!

Click here to view your Boar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753.89
ETH 3256.47
USDT 1.00
SBD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