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글]내일 이사간답니다 :D 굿바이 부산 !!!

in #kr7 years ago

안녕안녕 @jueun입니다 !

내일 이사가요 헝헝 ...이사라고해봤자
다시원래집으로 돌아가는거지만 마음이싱숭생숭하네요😯
지금까지 짐정리한다고 쪼오오금 힘드네요💪🏻

정말 짧았던 원룸계약기간이 끝났어요 !
한국와서 엄빠의그늘에서 벗어나고자
혼자 생활했던 부산의추억들이 잊혀지지않을거같아요 !
(부산맛집...짱...👍🏻)

다시 본가 김해로 돌아가요오오오
엎어지면코닿을거리라
너무너무너무x100자주올것같지만
엄마의 폭풍전화와 잔소리가 두렵씁니다...
하아..히유히유.😭

591183684987909_20170729015652134.JPG

행복한 불금밤되세요 !
짐정리 마저하러 슝갑니다 !😁

Sort:  

굉장히 먼거리라고생각했지만 ㅋㅋㅋ 생각보다가깝네요^^;

예전보단 김해가 많이발전되어서 가는길도 쉽고
동네도 꽤좋아졌어요 ~ ㅎㅎ

저도가끔은 도쿄에서혼자살때가 그립습니다..ㅋㅋㅋㅋㅋ

앗 ! 도쿄에계셨어요 !? 그치영...ㅂ.혼자사는그맛이있는건데 엉엉

부산이랑 김해랑 같은 곳… 아닙니까..

같은곳은아니지만 .....코앞이긴하죠 ! ㅜㅜ
걱정인게 혼자있는거랑 부모님과있는거랑은 차이가 많을거같아서
고게걱정이네요 휴으휴으ㅠ

부산... 그 좋은 곳을 떠나시다니 아쉬우시겠어요 ㅠ 그래도 고향이 최고죠!

한시간도안걸리는거리라서....ㅋㅋ사실 민망하네요 !!
이제 부모님밥을먹을수있으니까 너무너무너무너무 !! 좋긴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kr-daily 활성화를 진행중인 @hyesung 입니다.
편한글도 보상받자 라는 컨텐츠 진행중이니 한번 방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daily/@hyesung/7-28-kr-daily

다녀왔어용 항상감사합니다 :D

혼자 살아보면 집으로 다시 돌아가기 싫쵸 ㅋㅋㅋㅋ힘내셔서 다시 독립을....ㅋㅋㅋㅋ

강제소환당했답니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통금을 누려볼까요...........

원래 유학을 하셨나봐요? 보팅및 팔로우 하고가요~

네 잠깐 다녀왔었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D

부산에서 김해면.. 옆동네아닌가요 ㅋㅋ

네 ! 버스타고도갈수있어요 ....ㅋㅋ;;;;;

저도 그랬었는데 ㅎㅎ 공감되네요.
아쉽긴 하지만 너무 절망하진 마시고
조금 양보하고
잠시 효도하는 시간을 가지는거라 생각해도
좋을듯합니다 :)

맞죠 :D 좋게좋게생각해야죠
댓글보니 힘나네요 감사합니당 ^^*

이런 류의 가벼운 일상글... 환영합니다!! ^^

하아ㅏ아 너무가볍죠.....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D

이사는 가볍지 않고 무겁죠... 죄송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