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 데이트코스추천)낙조분수다녀왔어요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ueun입니다👏🏻


일기보다적기힘든포스팅..일기처럼쓸려고왔어요😭

왜이렇게게으른건지..거래소도 그냥 눈팅만하고 건들지도못하고있네요 내...내이더....

오늘은 비도그치고 몸이찌뿌둥해서 집앞 다대포해수욕장 마실갔다왔어요....ㅋㅋ

부산해수욕장이라고하면 해운대가생각나시겠지만
다른해수욕장들도많탑니당😃

여긴 다대포해수욕장 꿈의낙조분수라고해요
아마시간타임 정해서 분수가나오는데 가족들끼리 놀러오셔서 물장난하고 많이들놀아요! ㅋㅋ특히 아이들은 래쉬가드까지 갖춰입구 여름을즐기러오는듯...?ㅋㅋ

보고만있어도시원하네요!응캬캬

낮에는 물놀이즐기고 밤에는 엄청이쁘답니다 :)


밤야경이너무이뻐서 커플들끼리오시면
분위기좀....살겠죠😅☺️추천추천!
모두 다대포로 놀러오세요😄


코인때문에 아무생각없이 멍때리게되는요즘ㅜㅜ
장투존버정쉰으로,스팀잇만할까봐요...ㅋㅋ

이거보신분들 다 대박나시길빕니닷🌹👏🏻👏🏻
다음포스팅에서봐요 안녕:)

Sort:  

요즘처럼 더운날 정말 핫플이네요!
가보고싶지만 너무나먼...

어디사시길래....ㅜㅜ기차타고오셔요슝슝

서울에서 부산은 넘나멀어여.....ㅋㅋㅋㅋ

lovely pics :) thank you!

thank u ❤️

우와~ 부산하면 해운대만 생각했는데 여기도 좋네요 ~ 밤에 분위기도 있어서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같아요 ~~ 부산에 살고 싶네용 :-)

한번놀러오세요! 해운대말고도 볼게많답니다ㅎ.ㅎ

분수 예쁘네요 :)

눈 정화 하고 갑니다 +_+

안구정화 되셔서 좋아요+.+

아 부산사시는구나ㅎㅎ
포스팅 잘봤어요
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닷ㅋㅋ지금은부산에살고있답니당

분수 이쁘네요 ~~

@jueun님도 대박나세요 ~

감사합니닷ㅋㅋ성투하셔서 대박나시길!!!

낙조 분수 야경이 후덜덜 하네요.
부산하면 해운대랑 광안리 밖에 모르는 촌놈이라...
눈갱 하고 갑니다 ㅎㅎ

야경진짜👍🏻👍🏻부산에 이쁜곳많아요!헷

다대포도 많이 바뀌었나보네요
선팔과 보트 누르고 갑니다.
부산 맛집 사진 올리고 있으니 자주 놀러와주세요~

맞팔했어요! 많이바꼈죠?ㅋㅋ저도 깜짝놀램..

낙조분수 안가봤는데 예쁘네요 다대포쪽인가요?!

비탈릭 짤쓰시는 젊은 여성분은 처음뵙는군요 참신합니다..ㅎㅎ

사심의 봇팅..

장투가답임미다...원금손실이엄청납미다...킁킁 네! 다대포에요!바로옆에있어요 !😄😄

오우 부산을 어제 다녀왔는데 송도해수욕장까지만 갔는데 다대포 해수욕장도 좋은 곳이었군요!!

다시오실땐 한번오시는것도 추천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265.23
ETH 2324.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