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부산 영도 카린 플레이스다녀왔어요 :D

in #kr7 years ago (edited)

(주의)약간 포스팅이 알딸딸할수있어요 ㅋㅋㅋㅜㅜ

카린플레이스가 부산핫플레이스라면서요 ?
저두 다녀왔어요 ㅎ.ㅎ

건물자체가 주택을 개조해서 만든거같은데 들어가보면 소품좋아하는저한테는
취향저격 .....하아아아아


건물은 총 5층으로나뉘어져있고
각각 전부 컨셉이 잡혀있떠라구요 . .

1층 : 주문 지하 & 2층 : 카린쇼룸 3층 : 핑크 4층 : 파랑이 5층 : 루프탑라운지

5.png

4.png

카린까페의 시그니쳐메뉴라고해서 음료는 '스윗루비라떼'를 먹었어요
아 만족합니다 ㅎ.ㅎ

2층에 카린 선글라스 전시장이있는데
우오앙우오아아아아 괴성만지르다가;;;;;
그냥올라갔는데 구매도가능한거 같아요 !!!!

2.png

3.png

아무생각없이 사진찍는편이라 . . . 사진이 좀 그래요 하하하하하 . . .

1.png

여긴 5층 루프탑때문에 제가 방문했는데
꼭 꼭 꼭 !!!!!!!! 가보세요 요즘 심란했던 제맘이 좀 후련해지는기분이였어요


z.png

지금 잠깐 해운대넘어와서 양꼬치에 칭따오 드링킹중이에요 !!! 알딸딸한 기분에 스팀잇 포슽팅합니다ㅎ.ㅎ
오늘부터 헬요일시작. . . .다들 힘내요 나는 이더 31층 주민이라구요ㅜㅜㅜㅜㅜㅜㅜㅜ구조바람구조바람!!!ㅜㅜㅜ

Sort:  

카린 ? 선글라스 아냐 하면서 들어왓는데 역시나 ㅋㅋㅋㅋㅋ
층마다 컨셉이 다르다고 하니 무척이나 궁금해져요!! 영도까지 가려면 마음 한번 단디 먹고 가야하는데 ㅋㅋㅋㅋㅋㅋ 한번 가봐야겟네요
그나저나 주은님 지난주말 이사한다는 글을 본거 같은데 이사는 잘 하셧나요? ㅎㅎ

이사라고해봤자 원래 있던 집으로 돌아가는거라서 몸만왔다갔다했답니다 ㅎ.ㅎ
@seumseum님이 방문해서 포스팅해주시면 정말정말정말 멋진 포스팅이될꺼같아요 !!!!!!

ㅋㅋㅋㅋㅋ 글에서.. 약간 술 냄새가.. 나는 거 같지만 정말 즐거우신 거 같습니다ㅋㅋㅋ
좋은 곳 소개 감사해요 구글맵에 추가 완료!ㅋㅋ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

감사합니다☺️ 저...포스팅위로올려서보니 완전횡설수설이네요ㅋㅋㅋㅋㅋ

@zorba님도 즐거운 월요일 !! 아자아잣

아 저도 한국에 2주 있으면서 3번이나 갔네요.. 요즘 정말 양꼬치 집이
유행인 듯 합니다. 저희는 쏘맥(칭따오)로다 달리곤 했습니다 ㅎㅎ
저보다 낮은층 주민이시군요.. 함께 구조대 기다려 봅시다.
잘 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양꿔치엔 찌이잉따오죠 😆 꽤 고층에계시네요...ㅜㅜ
구조대 엘리베이터 곧 올꺼니까 같이 기다려봐요
💪🏻

네 후 ㄷㄷ 합니다.. 언젠가 봄날이 오겠죠??? ㅋㅋ 그때까지 스팀잇
활동 즐겁게 해 보렵니다~~ 감사합니다^^

크... 역시나 부산은 좋은 곳이네요 :) 양꼬치 먹고싶어집니다 ㅠㅠ

저는 그래두 윗분들이 부러워요😭
어제 넘많이먹어서 오늘 빼야되네요 걱정..ㅋㅋ

허억... 31층 주민이시라니 조만간 고층 증축한다고 하니 너무 걱정마세요 ㅠㅠ

하아.....얼른 엘베타고 올라왔으면하네요 ㅜㅜㅜㅜ
오늘 사다리타고 올라오는중이던데.......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너무 예쁘네요!!
인테리어에 엄청 신경쓴게 표가 나네요 ㅎㅎㅎ
부산에는 참 멋진 곳이 많네요...
저는 해운대랑 광안대교만 보고왔는데..-_- 급 후회가 ㅋㅋㅋㅋ

숨겨진곳이많아요...ㅋㅋ저두 완전체 부산사람은아니지만 저희 동네에있는것보다
부산에자주가요 :D 다음에 오실땐 여러군데한번 둘러보세여 !!!!! ㅎ.ㅎ

분위기도 분위기지만 잘구워진 꼬치가 너무 맛있어보여요 ㅜㅜ

ㅋㅋㅋㅋㅋㅋㅋ그쳐.....제가 와구와구 다먹었어요....ㅜㅜ
큰일이에요 !! 어떡하죠...늘어나는살들....

사진 너무 이뿌게 찍으시는거 아니에요??ㅎㅎ 술은 쪼끔만드세요 ㅎㅎ

아 너무너무감사합니다 :D !!!!!!!!! @seokcus님 즐거운 한주되세요 !!><

알딸딸한 포스팅이라 좋은데요

저도 조만간 한번 해봐야겠어요 ^^

정신없이 적느라 오타랑 문맥이안맞아서 ㅋㅋㅋㅋㅋㅋ집와서 수정좀했어요....ㅋㅋ

양꼬치라니 ㅠㅠ 완전취향저격인데요...

ㅠㅠ맥주를 자주 먹는 저에겐 완소안주에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1
BTC 60007.44
ETH 2590.20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