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축]이더 30층탈출 겸 샤브샤브🙏🏻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 @jueun입니다☺️

주말 다들 잘보내셨어요 ?
스.갓.탤 때문인지 팔로워가 배로늘었어요ㅜㅜ

한분한분 고맙다는인사드려야되는데 esteem알림이
말썽이라...빼먹구 인사못드린분들께
여기서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싶어요 감사함당 !☺️
아직 스.갓.탤 끝나지않았으니
많이많이도전합시당 !🙏🏻


우리 이더찡이 주말간 구조대를 출동시켰어요 와!!
31층에서 쓸쓸히 주거하고있었는데....드디어
방빼라고...ㅋㅋ알림이!! 저도 방을뺐습니다...캬><

방뺀기념으로 송정에 "샤브막심"이라는
샤브샤브집에 다녀왔어요 !

IMG_4120.JPG

부산에 꽤있었다고 생각했는데
아무리봐도 길치라서...찾는데헤맸어요ㅜㅜㅜ
송정해수욕장 거의 끝편에위치하고있어요 !

IMG_4105.JPG

IMG_4119.JPG

우왕 소고기다아아아☺️
1인용개인샤브집이라서
친구와 먹는걸로 싸우지않고ㅋㅋ
혼자 독점하며 와구와구냠냠
먹을수있는게 첫번째장점 !

IMG_4109.JPG

IMG_4121.JPG

두번째장점은 바다쪽에위치한 뷰...ㅋㅋ
맛은 보통 샤브샤브집이랑 비슷해요😁
우울한기분 바다보면서풀었찌용><
가...갓이더님 감사합니다👏🏻🙏🏻

집에오는길에 무슨맘이들었는지...
작별했답니다 !

IMG_4118.JPG

짠!.!

와ㅋㅋㄱㅋㅋ어색해진 내머리...
적응이안되네요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매일집앞에서 뛰구 걷고하는데
오늘은 뒷목이 허전해서...짱시원함....ㅋㅋ

근데 집와서는 패..패스트샴푸보고있는!!!!?!?!???
하아아아아아아ㅜㅜㅜㅜ

다가오는 월요일도 모두 행복한하루보내시구
꿀잠 꿀꿈꾸세용 !><

Sort:  

축하드립니다 ㅎㅎ 저번에 눈물이 또로록 났다는 말이 떠오르는데요? 하하

존버정신....ㅋㅋ기분좋네용><

이더 30층탈출 축하합니다~ 저도 오래물려있었는데 탈출!

ㅋㅋㅋㅋㅋㅋㅋ탈출 !!!!!!!! 야호 쏴뤼질러 !!!!!!!!!!!!!

50마논 갑니당~ ^^

다시탈까...생각했지만ㅋㅋㅋㅋ이제 좀쉴려구용 그간 마음고생한게 ㅜㅜㅜㅜ휴우우

크 축하드립니다! 속이 시원하셔서 시원하게 머리도 자르셨군요 :) 아 궁금한게 이더 30층 31층이 무슨 뜻인가요?? 얼핏 이해하기엔 많이 내려갔다가 올랐다 정도로 생각되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화폐 초보라 아는게 없네요 ㅠ

층을없애고 만원을붙이시면됩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0층에 거주하시는분들은 30만원에 구매를하신죠ㅎ.ㅎ
으힛 감사합니다@vimva님☺️

헬 이더 31층 벗어나신거 축하요~ ㅎㅎㅎ 부산분이셨군요? 단발이 매력있죠^^

집은 김해인데 주말마다 내려가용><
마음이 싱숭생숭하네요..ㅋㅋ
탈출추카 감사합니다☺️

아 방빼셨군요~~ 저는 아직 고층이지만 올라와도 안빼기로 했습니다.
어디까지 가나 함 해 볼라구요 ㅎㅎ 그래도 여지껏 맘 고생 하셨는데
탈출성공 축하드립니다~~ 와우 분위기 좋은데서 맛있는 샤브샤브를
드셨네요~~

감사합니다 :D @kimsungmin님 !
저는 딱 300원정도 익절했어요 ㅜㅜㅜㅜㅜ물리고난뒤에 확인안해보고 알림만설정해놨는데 드디어 알림이 뙇!!!!!! 성민님 성투하시길 저두 바래봅니당 화이팅입니다><

아 그러셨구나 ㅎㅎ 코인시장이 마음대로 움직이지 않아 힘들긴 한
시장인 듯 합니다. 기다리다 보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랄뿐이네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월요일 시작하셨길 바랍니다^^

탈출 축하드려요!

샤브도 축하...... ㅠㅠ

부럽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1달동안 갇혀서 좀 힘들었네요...ㅜㅜㅜㅜ
@rt4u님 감사합니다 ㅎ.ㅎ 행복이가득한 한주보내시길 !!!!!!!!!!!

시원하게 머리 자르셨네요~ ^^ 훨씬 더 어려보이실예요 ㅎㅎ
바다가 보이는 곳에서 샤브라~ 운치있게 식사 하셨네요!
이제 헬요일 시작입니다...히..힘을 내 보아요....ㅋㅋㅋㅋ

하....맞죠...헬요일시작.....
아침에 단발된사실모르고 거울보고 깜놀...........ㅜㅜㅜㅜㅜㅜ
히...힘내봅시당..............ㅜㅜ

탈출 축하드립니당 ㅎㅎ 단발도 이쁘시네요

@louispark님 감사합니당 :D
이더 탈출해서 좋았는데..단발은 ㅋㅋㅋㅋㅋㅋㅋㅋ안어울리는거같아요 잘못된선택......ㅜㅜㅜㅜㅜㅜㅜ행복이 가득한 한주되시길 !

Congratulations @jueu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꽁그레이츄레이션 캄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2
BTC 61231.91
ETH 2966.19
USDT 1.00
SBD 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