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씨 첫 NFT 판매 및 추가 NFT 발행 - Tjcar야찌 참가권 5종

in #kr3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jsquare입니다.

어제 밤에 오픈씨에 Tjcar야찌 첫 NFT 올렸는데, 스팀잇 이웃분이신 sanscrist 님이 구입을 해 주셨습니다.
처음 NFT이니만큼 금액과 수수료에 해당하는 보팅으로 감사를 표할 예정입니다.

20210921_123656.png

https://opensea.io/jsquare

그리고 추가로 두번째 버전 5개의 NFT를 등록했습니다.
망고보드의 시스템을 하나씩 익혀가면서 5가지 종류를 올렸습니다.

가격은 0.03 이더입니다.
오픈씨에서 NFT를 구입할 때 수수료가 사악합니다. 약 0,025 이더.. ㅜㅜ.
하나 구입하려면 0.06이더가 있어야 하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픈씨에서 Tjcar야찌 참가권을 구입하신 분에게는 인증 포스팅에 소정의 일회성 풀보팅을 지원할 예정이며,
Tjcar야찌 리그에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음에는 야찌 나올 때의 댓글 부분을 활용하여 NFT를 등록할 예정입니다.


트론링크와 연결되는 NFT 플랫폼에 크리에이터 신청을 하던 중에 프로필 사진 올리는 부분에서 에러가 나서 중단했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보아야 할 것 같네요. 오픈씨에 등록 및 판매를 해 보면서 전송 수수료 부분이 더 경감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보네요. ㅜㅜ

스팀잇에서 예술 활동을 하시는 분 가운데 NFT 등록에 관심을 가져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Tjcar 관련 NFT 라 스팀잇 내에서 보팅 지원으로 가치를 부여할 수 있겠지만,
정말 멋진 작품의 경우는 전 세계 유저를 대상으로 프로모션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두달 전 인생*컷 의 CEO 님과 같이 식사를 한 적이 있는데 세계적인 거장의 작품을 NFT로 판매하는 것에 대해서 조언을 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이미 네이밍이 있는 작가의 경우 큰 수익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구요. 그렇지 않더라도 여러 아이디어와 도구를 활용한다면 재미있는 NFT 생태계를 꾸려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

Sort:  

이더리움 네트워크는 수수료가 워낙 비싸기 때문에 향후 왁스 네트워크도 한 번 고려해보심이 어떨 까 싶네요. ^^

수수료가 싸다면 적극 고려하겠습니다. ㅎㅎ
오픈씨 수수료 부담이 크네요.

왁스 네트워크가 이 사이트 맞을까요? 적극 연구해보겠습니다.
https://on.wax.io/wax-io/

네. 그런데, 왁스 네트워크의 작품이 주로 올라오는 곳들은 https://neftyblocks.com/ 사이트 더라구요. ^^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왁스 네트워크 관련 연구해보겠습니다. ㅎ

일단 왁스네트워크에서도 Tjcar야찌 NFT를 마켓에 올려보았습니다. ^^
https://wax.atomichub.io/market/sale/34312785
왁스네트워크에서도 원활한 활동을 위해 스테이킹으로 리소스와 저장공간을 확보하고, 생성된 NFT 컬렉션은 화이트리스트 신청을 해야 하는군요. ㅎ

덕분에 몰랐던 세계 알아갑니다. ㅎ

오우 오픈씨에서 1번 작품은 제가 구입했습니다. 이렇게 빨리 올리실 줄 알았으면 왁스에서 구입할 걸 그랬나 봐요. ^^

아~ 맞습니다. 간혹 판매자가 메모리 확보를 안 해 놓으면 구입시 민팅이 안 되는 문제가 있기는 하더라구요. 그리고, 화이트리스트가 안 되어 있어도 구입은 가능한 데, 구입자는 지갑에서 해당 NFT 를 Collection 으로 명확히 지정해야 보이는 문제는 있더라구요. 화이트리스트 된 작품은 언제든지 지갑에서 확인 가능하구요.

우와.. 오픈씨에서 구입 감사합니다.
알려주신 이후 바로 확인했는데, 2시간 가까이 걸렸네요.
왁스네트워크 좀더 살펴보면 이해가 깊어질 것 같습니다.
일단 왁스네트워크는 원작자가 만든 카드 판매가 반복될 수록 수수료 배당이 떨어지는군요. 정말 흥미롭습니다. ㅎㅎ

오픈씨는 오픈씨대로 가치를 가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너무 감사드립니다.

항상 좋은 프로젝트 만들어 주셔서 제가 감사합니다. ^^

This post has been upvoted by @italygame witness curation trail


If you like our work and want to support us, please consider to approve our witness




CLICK HERE 👇

Come and visit Italy Community



오~ 소수점님께서 구입해주셨네요~ ^^
NFT.. 너무 어려워요~ ㅎㅎ

NFT 저도 가입해놓고 6개월 이상 방치해놨었네요. .. NFT로 사회복지 분야에도 접목할 부분이 있을 것 같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4
BTC 66408.70
ETH 3225.39
USDT 1.00
SBD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