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저녁 약속 장소에 가다가..

in #kr2 years ago

저녁 식사 미팅이 잡혀서 집을 나섰다. 공기 중에 타는 냄새가 느껴졌다.
자주 다니는 동네 골목 편의점에 화재가 났다. 원룸 단지인데, 창고에서 발화된 불이 편의점 건물과 옆 건물에 옮겨 붙었다. 옆건물의 외장은 드라이비트라서 4층까지 순식간에 녹아내렸다.

소방관들은 각 방마다 내부에 들어가서 피신하지 못한 이가 있는지 확인했다.

화재가 났을 때 초등학생 2명이 건물을 나와서 어쩔 줄 몰라하면서 할머니를 찾았다 한다.
소방조사관과 경찰들은 인명피해가 없는지 각 호실마다 입주자 상황을 확인했다.
수소문을 하면서 최종적으로 인명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

초등학생들이 찾던 할머니는 갓난 아기 손주를 안고 안전하게 피해 있었다 한다.

다친 사람이 없어서 정말 다행이었다.

Sort:  

천만 다행이네요ㅠㅠ
지내실 보금자리 지원이 잘 되었으면 합니다

정말 천만 다행이네요.
할머니 무사해서 다행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439.39
ETH 2545.40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