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이벤트 - 보팅하면 서천박대 보내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소소한 이벤트 - 서천특화시장 서천박대

안녕하세요. @jsquare 입니다. 겨울이어서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 이번이 스팀잇에서 하는 두번째 이벤트입니다. 지난 번 이벤트는 소소하게 지나갔습니다. ^^

혹시 박대라는 생선 들어보셨나요?

IMG_8053.JPG

서천에서 나는 특산물 중 하나입니다. 대전에 사는 저는 서천특화시장을 와서야 박대라는 생선이 있는 줄 알았습니다. ^^;; 서천특화시장 상인분들을 만나면서 박대에 대해서 알리고 싶은 마음이 들었네요.

박대는 간을 해서 반건조시켜서 구이나, 조림으로 먹으면 맛있습니다.

서천 부근에서는 별미로 알려진 생선이랍니다.

DSC_0724.JPG

스팀잇에서 이벤트 하는 분들의 도움을 받기도해서 이벤트 진행해 봅니다.

참여방법 : 보팅 ( 리스팀, 댓글 )=> 보팅, 보팅+댓글 , 보팅+리스팀 다 환영합니다.

참여조건 : 한국내 거주

보팅 참여 하신 분 중에 10분 추첨해서 한 상자 보내드립니다.

참여기간 : 일주일 - 댓글 마감 표시일까지 입니다.

DSC_0731.JPG

이벤트 마치고 선정되신 분은 카톡 kimsketch 로 배송정보 남겨주시면 됩니다.

겨울에 서천 박대 맛 볼 기회가 되었으면 합니다.

  • PS - 19일 : 이벤트 참여를 많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실 스팀에서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기도 하고, 그 동안 받은 것도 있어서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한 해 동안 일이 있어서 서천을 자주 다녀왔는데, 서천 박대로 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일을 벌렸습니다.
    오늘은 서천을 다녀왔는데, 점포 대표님과 박대 발송하는 부분에 대해서 미리 말씀을 드리고 왔습니다. 이벤트 참여해 주신 것을 소개해주셨는데, 조금 놀라기도 하시고 관심 가져주신 것에 대해서 고마워하셨습니다.

// 또 소식 전하도록 하겠습니다.

*25일 - 이벤트 마감합니다. 참여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당첨자 선정되면 따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Sort:  

Congratulations @jsquar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가입후 눈팅만 하다 서천 박대 맛있어 보여서 댓글 처음 달아봅니다. 댓글 다는걸 보팅이라고 하죠? ㅎㅎ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자주 뵈요. ~^^

우와~~~ 생선에 환장하는 1인이 그냥 지나갈 수 없어,
염치 불구하고 이벤트에 참여해봅니다.
감사합니다. ^^

우왕.. 생선 좋아하시는군요.^^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이벤트네요 응원합니다 ㅎ

넵 sasung 님 참여 감사합니다. ~ㅎㅎ

정말 생선에도 수많은 종류가 있네요..
식감이 정말 궁금합니다..
저도 보팅하고가요~

서천 근처 부여에 사시는 분은 박대를 밥도둑이라고 하더군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엄청난 이벤트군요!!
참여합니다 ^-^

넵 ^^ 참여 감사합니다.

와 저는 정말 처음 들어본 생선이에요!
이벤트 축하드립니다ㅎㅎㅎ

넵. 감사합니다. 저도 서천 가서 처음 알았는데요. 그냥 구워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ㅎㅎ

스팀은 이벤트 풍년인 곳 같습니다!!
저도 신청합니다~

신청 감사합니다. 스팀에서 다양한 이벤트로 나눔이 되네요. ㅎㅎ

박대 맛있죠. 어디서 사먹었더라...

아 드셔보신 적이 있으시군요. ㅎㅎ. 참여 감사합니다.

솔직히 처음 들어보는 생선이름인데 ... 어떻게 해먹는 생선인지 궁금합니다 !

염장을 해서 반건조 시킨 생선입니다. 고등어 조림하듯이 조림해서 먹어도 되구요, 후라이팬에 식용유 두르고 구워만 먹어도 맛있습니다. 조리하고 바로 먹으면 좋네요.

아하 !!! 어떤 맛일지 군침이 돕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59956.07
ETH 2524.56
USDT 1.00
SBD 2.49